[화성맛집] #제부도 생선구이 집은 바로 여기!! 아이들 밥먹이기 딱 좋은 곳(경기도 #제부도 #정가네)

2021. 9. 9. 08:46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한 두달만에 #제부도 를 방문했어요.

오늘은 해물칼국수 먹기 싫으니...

다른 메뉴를 찾아봅니다.

근데 제부도는 보통 조개구이, 해물칼국수가

대부분이니 ㅎㅎㅎ 찾기가 쉽진 않네요.​

우여곡절 끝에 지나가다 본

#정가네 방문합니다. 간판이름과 상호가

상이하니 이 점 고려하시구요.

아무래도 노부부가 운영하셔서

그런듯 싶네요.​

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에~

가게 안은 역시나 연륜이 있네요.

메뉴판 보고 모듬생선구이 주문했어요.

1인분 15천원이고 개별 생선메뉴도 비슷해요.

가격이 좀 비싼 느낌은 있어요.

찌개 등 2인 이상 주문으로 적혀있고

혼자오신 분들께도 그리 말하긴 하시네요.

그럼에도 다들 1인분 주문해서 드심. ㅋㅋ

(가게 방침이 바뀌시는게 좋을듯)

반찬부터 나오고~

직접하신 나물반찬인데 무척 맛있네요.

이건 진짜 인정합니다.

특히 ㅎㅎㅎ 가지무침 예술입니다. 크아~

팍팍 들어가요. 밥 왕창 먹었답니다. ^^;;;

생선구이는 주문하고 15분 정도 걸리는듯.

기본적인 구성은 갈치, 임연수어, 고등어, 가자미~

저희는 모듬 3인 기준 임연수어를 좋아해

임연수어 두마리로 나왔네요. 커다랗고 좋음.

약간 말린듯! 꾸덕하니 쫀득하니 생선 진짜 맛나요.
생선 자체가 큰 편이라 가시 바르기 참 좋구요.

다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임연수어가 젤 맛났음.

고등어가 상대적으로 별로이니 ㅋㅋㅋ

뭐... 다 밥도둑입니다. 반찬도 맛있고 ㅠㅠ

두툼한 생선살 보시죵!!! 아이들 먹이기도 좋고~

굽기도 잘했고 집에서 먹는 생선 맛과는 ㅎ

그 출신이 다른지 비교가 안되는 그 맛입니다.

저희 아들녀석은 진짜 퍼먹습니다.

5살짜리 혼자... 싹쓸이를 보여주는 대식가.

'맛있어. 맛있다~ 사장님 맛있어요!'

ㅋㅋㅋ 말하는 솜씨도 구수함 ㅋㅋㅋ

제부도 놀러가시면

생선구이 집은 바로 여기!!

아이들 밥먹이기 딱 좋은 곳!! 이곳~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화성맛집, #제부도맛집, #제부도생선구이,
#제부도정가네, #정가네생선구이,
#정가네모듬구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