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맛집] 초가을 무렵 이자카야에서 사케에 회 한점! #갓포요리 솔직한 후기(전남 순천시 #갓포요리)

2021. 9. 10. 10:56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동료들과 속풀이도 할 겸 순천 나들이 ㅋㅋㅋ

멀지도 않은 위치인데 생각보다 순천나갈 일이

별로 없네요. 맘먹고 나가야 하니 말이죠.​


멀리서부터 가게 외관이 일본느낌이길래

스~을 동료들과 당겨 일단 입성부터 합니다.

안에 들어오니 더 분위기가 좋네요. 오우~

가게 한켠에는 사케들이 도열되어있고

일본 케릭터, 간판들이 군데군데 붙어있어서

분위기 만큼은 좋네요.


직원은 친절하진 않아요. 뭥미? 빨리 안오고 ㅋ​

자~ 그러면 메뉴를 주문해봐야겠죠?


사케에는 그냥 회지요. 모듬회로 픽!! 45천원~

가격이 좀 있어서 오~ 괜찮게 나오나 싶었어요.

(하지만... 그건 제 착각이었네요. ㅡㅡ^)
기본 술상은 별거 없구요.

닭다리튀김과자하고 소라 주섬주섬 까먹음 ^^;;;

우동국물은 짰음~ 한숟가락 먹은 후 ㅃㅃㅇ

​술은 좋은거 마셨어요.


준마이다이긴조S 50천원 ㅎ 두병이나...

알코올 16%이구요. 시중엔 당연히 저렴하죠.

얼음에 담가서 먹도록 되어있어

냉사케 제맛을 봄 ㅋㅋㅋ 이건 마음에 들었어요.

그런데...말이죠.

모듬회가 나왔는데... 별로


이야... 뭔 회 양이 이렇게 적을 수가...

차라리 종류를 줄이고 넉넉한 비쥬얼이 나을듯.

그래요... 뭐 횟집이 아니니 양은 그렇다치고

맛은? 흠... 이게 더 문제에요. 회가 왜

푸석푸석하단 말인가...

아오 이건 좀 아닌데? 숙성과정이 문제인지

냉장고 왔다리갔다리 해서 그런지

저나 동료나 순간적으로 욕이 나옴.

연어, 광어는 그나마 나아요.

나머지는 푸석푸석... 음마~ 이건 좀 아닌데...

가성비가 많이 아쉽네요. ㅋ

담에 여기를 갈지는 잘 모르겠어요.

다른 메뉴를 먹어본 것이 아니니 제 판단이 한계가 있을 수 있지만요.

그런데 메뉴 하나를 보고 대부분 그 가게를 판단하는 거니까요.

아쉬워요.....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5점입니다.

#순천술집, #순천갓포요리, #갓포요리,
#순천이자카야, #순천회식장소, #술한잔,
#순천맛집, #순천일본식선술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