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가을 제철생선 전어를 만나다!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올만 하네요.(전남 광양시 #민지회수산)

2021. 9. 17. 17:50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퇴근 후 현장 선배가 술한잔 사준다고 하셔서
콜~ 하고 신나게 따라갔네요.
뭘 사주시려나 입부터 벌리고 있으니 ㅋ
파리가 먼저 들어오는 듯! 감사히 잘 먹었어요.​

#민지회수산 방문했구요. 첫 방문입니다.
성호 1차 아파트 상가건물 1층에 있구요.
오~ 횟집이 있는 줄 몰랐네요.

가게 안은 이미 만원 수준~ 그만큼 갓성비겠죠.
현지인들이 찾는 단골 맛집이라 하네요.
가게는 오래되었구요. 신발 벗고 들어가는
좌식입니다. 주차는 알아서 하시길~

기본적으로 가격표는 있지만
가격이 다 싯가에요. ㅋㅋㅋ 차라리 좋네요.
스끼다시 특별한 거 없구요.
홍합탕 진짜 잘먹었답니다.

캬~ 오늘의 메뉴는 전어회!!!!!!!


정말 요즘 제철 맞아서 먹고 싶었는데
완죤!!! 딱이죠.
3인 기준으로 주문했는데 한적시 넘치도록 썰어줌.

살에 기름이 좔~ 좔~ 느껴질 정도구요.
통통하게 꽉 찼네요. 역시 #가을전어 제철!!
깨와 홍고추로 멋지게 마무리해줬네요.

먹는 방법 잘 아시죠?
쌈장에 마늘, 고추, 파를 얹고
와사비는 기호에 따라~ 그냥 드셔도 좋고
저는 개인적으로 깻잎에 싸서
먹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쌈 한입 가득 넣고 쇠주 한잔 원샷으로
조져야 제 맛!!! 아~~~으~~~ 참사랑 전어 ㅋ
어? 전어회만 먹는줄 알았는데

우와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만든다는
#민지회수산 표!! #가을전어구이♡
이거... 이거... 맛이 없을 수 없네요.
고소한 맛이 구워서 한층 업그레이드.

와사비 간장에 살짝 찍어 먹어주면 딱!!
전어대가리째 드시는 분도 있지만
저는 살만 잘 발려먹는 걸 좋아해요. ㅋㅋㅋ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민지회수산,
#광양먹거리, #술한잔, #광양회식장소,
#가을전어, #광양횟집추천, #광양중마동횟집,
#전어구이, #전어회, #광양민지회수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