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매콤하고 고소한 치즈닭갈비 향연!!! 끝내줘요. 맥주한잔이 떠오르는 맛집 (전남 광양시 #홍춘천치즈닭갈비)

2021. 8. 25. 21:56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후배가 오랜만에 점심같이 하자고
연락이 와서 중마동으로 고고씽!!
하루종일 강한비가 내리니 기운도 없고
매운게 당기는 날이네요.

부대찌개, 닭갈비 중 하나를 먹기로 했는데
오~~~ 닭갈비는 오랜만!! 당장 픽했네요.
#홍춘천치즈닭갈비광양중동점
처음 방문 ㅎ 후배는 몇차례 와봤다고 하고
기대~ 기대~

체인점이네요.~ 상관없지만 ^^
주차할 곳은 길가에 안전하게 하시길~
식당 안에 세 테이블이 차있더라구용.
야채, 국을 더 드실수 있는 셀프바도 있어요.
저희는 그냥 닭갈비와 치즈닭갈비 주문!

가게는 테이블식이고 깔끔~
여성분들이 압도적으로 많네요.
미리 주문했더니 세팅까지 되어있어서 ㅋㅋ
순식간에 닭갈비를 먹을 수 있었어요.

오우야~ 튀김도 두종류(김튀김, 감자튀김)!!
치즈도 지글지글 녹아지네요.
떡볶이 존뜩존뜩, 닭갈비도 캬~ 냄새가 예술임.

잘익은 닭고기 한점!!
보통 맛인데도 매콤한 수준이라...
매운맛은 더 힘들겠네요. ㅋㅋㅋ
맛있게 녹은 치즈를 닭고기 한점과 싸드시면
천국의 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저는 야채, 마늘도 싸먹어보고
떡과도 같이 먹어봤는데 다 맛있네요.
그냥 맛있는 닭! 갈! 비! 오홍~~~♡

닭갈비 먹는데는 얼마 걸리지 않았어요.
워낙 배가 고파서 흐윽... 라면을 투입!
불닭볶음면보다 더 맛있는 거 인정 ㅎㅎㅎ

한 젓가락 제대로 해줬어요.
면치기는 역시 라면이 최고인듯!!
여기서 끝날 제가 아니죠.
ㅋㅋㅋ 후배와 밥도 볶아보기로 ㅋㅋㅋ
그것도 2인분이나~ 캬~~~ 진짜 대단하다.

주인장이 바쁘셔서
후배가 열심히 비벼서 납작하게 만든 후~♡
(직원인가...진짜 잘하네요. ㅋㅋㅋ)
적당히 눌러붙을 때~ 팍팍 긁어 입으로 직행!
존맛탱이 따로 없네용!!!!

배가 부릅니다...
진짜 싹싹 긁어 먹었네요.
대단!!! 자화자찬!!!

우중충한 날씨는 과감히 털어버리도록
매콤한거 팍 먹어줘야 제 맛 아니겠어용?
아주 즐거운 시간 그리고 식사였네요.
♡강추♡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광양닭갈비맛집
#중마동닭갈비맛집, #치즈닭갈비,
#홍춘천치즈닭갈비, #술한잔, #닭갈비맛집
#홍춘천치즈닭갈비광양중동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