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짜글~ 짜글~ 매콤한 짜글이 한냄비 먹었어요.(광양 금호동 새터코다리)

2021. 4. 29. 10:15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점심시간은 다가오고
오전에 빡?친 환경 타파를 위해
화끈한 음식으로 풀어보려 합니다.

두번째 #새터코다리 짜글이를 먹게 되었구요.
후배가 JMT이라 해서 방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다시 먹어도 맛난 짜글이!!
오늘은 라면도 넣어달라고 했어요!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가득가득 차네요.
식당은 테이블과 룸 모두 있답니다.
깔끔~하게 정돈도 잘 되어있구요.
저희는 룸으로~ 코로나를 피해 ^♡^

#새터코다리에 짜글이 짜~~잔!
식욕을 자극!!하는 색상~ 후아!
자글~ 자글~ 맛있게 익어갑니다.
반찬은 오뎅, 야채, 나물, 김치 구성~
밥도 검은쌀이라 더 건강함을 주고,
콩나물 국물 한입하면, 매운맛도 확~ 줄어들죠.

마늘에 쌓아서 고기를 먹어도~ 맛나고,
라면에 고기를 덮어서도 먹어보고,
배가 터지니 속도 덜 열받네요.

#새터코다리 짜글이!! 꼭 드셔보세요.
해장용으로도 굿잡☆☆☆
오늘따라 식당 직원분이 힘들어보이네요.
힘내세요!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먹거리, #광양금호동맛집,
#몰오브광양, #광양새터코다리, #몰오브광양맛집,
#몰오브광양새터코다리, #짜글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