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숙이네조개전골에서 모듬해산물과 함께!(광양 중마동 숙이네조개전골)

2021. 3. 31. 21:54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후배들 연락받고 야근 후
강남병원 뒷편 골목에 #숙이네조개전골 방문합니다.
흐음~ 첫방문이구요.(내돈내산)
조개를 좋아하는 편이라 뭘 시켰을까 궁금!
~~~

식당은 원형테이블과 사각테이블로 널찍하게 되어있구요. 주차장은 별도로 없어요. 스페셜 전골은 70천원, 조개, 문어, 전복 구성이에요.

진짜 한 가득나옵니다. 눈을 의심하게 하는 비쥬얼!!
#숙이네조개전골 스페셜 전골은
전골이라고 해서 고추가루를 넣진 않네요.

익는데 좀 시간이 필요하지만~(10~15분)
인내심을 갖다보면 좋은 날 찾아옵니다.
냄새도 바다향기 그득! 국물에는 청량고추 팍팍!

반찬은 특별한건 없지만,
본 음식에 집중하니 감동!
계란후라이에 조개 찍어먹으니 굿이구요.

주인장이 직접 썰어줍니다.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서 키조개 껍질을
그릇 삼아 친절한 셋팅을 시전하네요.~ 캬~♡

해물로 배를 채우기 쉽지 않은데... 배가 부르네요.
흐음~ 조개를 하도 먹다보니,
씹기가 귀찮아지는 찰라~
칼국수를 넣어달라고 했죠. 1인분에 2천원이에요

진짜 면발이 들어가니 국물맛이 달라지네요!
와우~ 뭐지?? 탄수화물 효과인가 ㅋㅋㅋ
싫어할 수 없는 절대맛!! 가성비 진짜 짱먹는듯.
성인 남자 4명이 충분하게 먹었네요.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먹거리, #광양술한잔,
#광양숙이네조개전골, #숙이네조개전골,
#중마동맛집, #광양조개전골, #술한잔,
#광양조개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