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연탄생고기한판에서 스트레스를 날려보내요.(광양 중마동 연탄불생고기한판)

2021. 4. 29. 10:24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기분도 꿀꿀한데 술잔이나 기울이러 갑니다.
사람 마음 먹은데로 되는 일은 없네요. ㅋ
돈도 회사도 ㅋ 쉬운게 없는거 같네요.

여하튼 나름 분위기를 반전하고자~♡
#광양연탄불생고기한판 가봅니다.~
여기는 이른 시간에 손님들이 꽉 차기 때문에
6시 이전에 방문하셔야 헛걸음 안해요.
주차장은 인근에 아무대나 하시면 됩니다.
원통형 테이블식이고 진짜 고깃집 느낌 ㅋㄷ

한켠에 자리잡고 모듬구이 32천원 600g 주문!!
다른거 보실 필요없고 딱 이거 드세요.
가성비가 짱이랍니다. ㅎㅎㅎ
사람이 적으면 사장님이 불판에 구워 주시기도함!

불판이 달가졌으니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워봅니다.
굵은 소금이 뿌려져 있어서 더욱 보기 좋네요.
직원분이 찬찬히 고기를 굽고 썰어주고
너무~ 너무~ 편해요! 이런 서비스가 손님을 부르죠.
정돈된 고기열 ㅎㅎ 얼릉 먹고 싶어라~♡

목살, 삼겹살, 항정살 모두 맛나요.
버섯도 하나씩 먹다보니 개꿀맛.
액젓에 찍어야 제대로 된
풍미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상추, 양파 무침에 고기한점!!!
그냥 먹어도 너무 맛 좋아요.
가격도 안성맞춤 ^♡^

서비스로 주시는 된장찌게~ 안에 건더기도 푸짐.
계란찜도 뜨끈뜨끈하니 안주하기도 좋답니다.
두번이나 요청해서 먹었네요. ㅋㅋㅋ

마무리는 영원한 고기 친구인~ 라면!
탄수화물을 먹어야 왠지 완성된 느낌이랍니다.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먹거리, #광양술한잔,
#광양연탄불생고기한판
, #연탄불생고기한판,.
#중마동맛집, #중마동연탄불생고기한판,
#술한잔, #광양회식장소, #광양저녁장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