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지리산오리마을에서 좋은 저녁식사 자리를 가졌네요.(광양 중마동 지리산오리마을)

2021. 4. 28. 17:34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오랜만에 오리고기를 먹으러
#광양지리산오리마을 방문했어요!
몇년 전에 점심도 자주 와서 먹었는데,
요즘은 회사에서 자주 가진 않네요.

뭐~ 여하튼, #광양지리산오리마을
사장님의 친절함과 정성가득, 그리고 서비스!
모자란게 없는 좋은, 착한 식당입니다.

가게는 오래되었구요. 룸이 있어서
지인과 먹기 좋답니다.
주차장은 길가에~ 잘하시면 되구요.

후배들이 오리고기만 먹지말고
돼지고기도 먹자고 해서 결국 다 먹었네요.
다행히 청둥오리까진 안갔어요. 없어서... (ㅡㅡ^)

기본 찬은 특별한건 없지만 김치!
와~ 여기 김치 JMT 상상하시는 그 맛이랍니다.
사장님이 바쁘신 와중에 반찬도 더 갔다주시고
고기도 구워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

오리로스는 33천원이구요. 양은 성인남자 두분이
술한잔드시면 딱인 수준!
선홍빛이 노릿노릿해지면 먹기 시작!!
오리로스는 부추, 마늘을 같이 곁드려야 완성되죠.

파무침과도 먹고, 소스에 찍어서도 먹고
그냥 다 맛있어요. ㅎㅎㅎ 냄새도 없구요.
오리고기를 바싹 더 구우시면 더욱 좋답니다.

이어서... 흑돼지 삼겹살을 구워봅니다.
가격은 12천원인데 그램 수가 안보이지만,
양 진짜 넉넉하게 주시니 안심!!
고기가 두툼하구요. 소금도 살~뿌려있어 굿굿

사장님이 김치찌게 서비스로 주셨어요.
양도 진짜 한냄비 주셨구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여기 김치찌게 맛집이랍니다. ♡

무진장 먹었어요. 먹는 내내 웃음과 추억이 가득!
뭐... 인생사 좋은 사람과 함께 하면 되지
않겠습니까~ 힘내시죠. 아빠들♡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먹거리, #광양술한잔,
#광양지리산오리마을, #중마동지리산오리마을,
#중마동맛집, #지리산오리마을, #광양오리고기, #광양회식장소, #광양저녁장소, #광양삼겹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