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동곡계곡 에서 신나게 물놀이 후 끝내주는 닭꼬치먹었어요.(전남 광양시 #꼬치나무)

2021. 8. 8. 02:13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ㅋㅋㅋ 계곡물놀이에 맛이 들러서
저녁도 안먹고 물놀이부터 하게 되니 ㅎ
항상 저녁밥이 애매하네요. ㅡㅡ^
오늘은 그냥 사먹기로~ ㅋㅋㅋㅋㅋ
해가 뉘엿뉘엿 질 때까지 수영해봅니다.

오늘은 특히 하루종일 화창했어요~♡ ~♡
맑은 물에서 시원하게 몸을 담갔더니
엄청 개운하구요. 혈액순환이 팍! 팍!
아이들 수영 실력이 일취월장되어 둥둥떠다닙니다.
잠수까지~ ㅎㅎㅎ~ 딸녀석은 숨참는 연습도
열심히하고 대견했답니다.

이렇게 신나고 재미있게 놀다보니
배가 엄청 고파지더라구요. ㅎㅎㅎ Hungry~~☆
아이들도 참새마냥 배고프다고 노래중~♡

그렇다면 아빠가 맛있는거 쏴야겠죠!
그동안 맛봤던 음식 중 아이들과 먹고 싶었던
닭꼬치가 생각나서 #꼬치나무 에 전화~
4꼬치에 16천원이구요~ 진짜 가성비 예술임.
맛은 찐맛집이니 수제 닭꼬치는 바로 이곳입니다.
닭꼬치 굽는데 30분이 걸리니 참고하세용.

포장해서 집에 와서 먹었구요!!!
개봉박두~ 우와~ 냄새, 비쥬얼 모두 합격입니다.
ㅋㅋㅋ 데리, 치즈, 핫소스 등이고요.
갓지은 쌀밥에 닭꼬치를 얹어 아이들에게 주니
저 많은걸 다 먹었답니다. ㅋㅋㅋ
중간중간 대파가 달짝지근하게 구워져있어서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맥주를 안먹을 수 없겠죠?
벌컥벌컥 마셔주니 이곳이 천국인가봐요. ㅋㅋ

#동곡계곡에서 신나게 물놀이하고~
끝내주는 닭꼬치 잔뜩~ 먹어주니
진짜 하루 정말 잘 마무리하였네요.

맛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광양중마동맛집, #광양중마동꼬치나무, #광양중마동술집, #광양술집, #술한잔,
#광양먹거리, #광양맛집, #닭꼬치맛집,
#수제닭꼬치, #동곡계곡, #닭꼬치맛집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