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제철단지 갓!!성비 삼겹살 한점에 쇠주 한잔 했어용♡(전남 광양시 #곰바우감자탕)

2021. 8. 10. 08:23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제철단지에 생각보다 괜찮은 맛집들이 많네요.
이왕 단지내에 있을 때 다 둘러보고 있답니다.
ㅋㅋㅋ 예전에 중마동 안나갔을 땐
지인분들과 소소하게 방문하곤 했었는데
음~ 앞으로 자주 가보렵니다. ^♡^

#백운쇼핑센터 들어갈 때 열체크, 방문콜까지
철저하게 해주고 있어서 무척 만족!!
아무래도 밖에서 먹을 땐 안전제일이죠.

#곰바우감자탕은 #백운쇼핑센터 2층에 있네요.
무엇을 먹을까?? 방문전부터 고기였답니다.
ㅋㅋㅋ 메뉴판에 삼겹살이 눈에 팍 들어오는데
더 눈에 들어오는 것은 가격 그리고 양이었어요.
1인분에 10천원, 200g ~ 우와!!!

저희가 비교적 이른 시간에 저녁먹으러 가서
직원분들 식사 중이셨네요. ㅋㅋㅋ
주문과 동시에 반찬과 부침개 등장!!
김치 맛 좋구요. 특히 파김치는 고기하고
구워 먹을때 요긴 합니다. 캬~~~
부침개는 애들이 다 먹어서 맛도...못봤어요.

자!!! 고기가 오고~~~
고기 두께도 두툼하니 이 가격에 왕 만족했네요.
불판에 본격적으로 구워봅니다.~~

달궈진 불판에 올려줘야 덜 눌러붙죠.
그리고 많이 뒤집는건 비츄~~
왕년에 고기굽는 담당인 제가 노릿노릿하게
가족들에게 대접해야겠죵? ^♡^

파김치, 마늘, 버섯도 올리고~
화력이 좋아 신속히 고기도 구워집니다.
우와~~~~ 고기 때깔 쥑이네요.
삼겹살은 우리나라 최애 고기니~ 호불호가 없죠!!!

시작은 3인분으로... 했는데 2인분을 더 주문♡
ㅋㅋㅋ 대식!! 아이들이 엄청 먹네요.
와이프도 한쌈 제대로 먹어주고~
먹을땐 정말 감사하면서 그리고 잘 먹어야겠죠.

제철단지 갓!!성비 삼겹살 한점에
쇠주 한잔 잘하고 왔답니다. ^♡^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금호동맛집, #광양곰바우감자탕, #광양제철단지술집, #광양제철단지음식점, #광양제철단지치킨, #광양제철단지맛집,
#광양술한잔, #곰바우감자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