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광양에서 분위기와 가성비 모두 잡은 갓레스토랑 강추에용!!♡(전남 광양시 #백운플라자레스토랑)

2021. 8. 9. 05:50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아이들이 피자, 돈까스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ㅋㅋㅋ 저희도 스파게티 당기는 김에
#백운플라자레스토랑 방문했어요. ^♡^

#백운플라자레스토랑 은 포스코 기숙사 안에
있는데 1층에 넓직하게 되어있습니다.
주차장 걱정없고~ 시설 자체가 깔끔하네요.
포스코 계열사인 포스웰에서 운영하는데
아무래도 기업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니
식자재도 좋고 청결하겠죠?

역시나 가게안은 아주 깔끔합니다.
최신 K Pop도 은은히 틀어주시고~
친절한 직원 안내!
앉자마자 종이로 된 메뉴판을 식기와 함께 세팅!

저희는 대식가라... 많이 주문했어요.
돈치까스 12천원, 고르곤졸라, 차돌매콤크림파스타
11.8천원, 새우필라프 10.8천원 총 4개~ 주문!
많을까요? 네!!! 그렇지만 저흰 다 먹었네요.

ㅎㅎㅎ 음식은 나오는데라 받아주고~
고르곤졸라 피자는 나옴과 동시에 힝 ㅠ
사진 제대로 찍기도 전에 아들녀석 입으로
순식간에 살아짐... 네... 저희 아들녀석은
5살인데... 피자한판을 다 먹는 아이에요. ㅎㅎ

피자는 맛도 못보고 ㅋ 생맥주로 위안을 달래는 중
돈치까스 등장!! 치즈가 주욱~ 주욱~ 늘어지는걸
본 아들녀석은 이거 하나만 먹더군요.
와이프는 맛도 못보고 저하고 딸은 작은 두조각씩

배가 터질만도... 할텐데
두 아이들 정말 대단하더군요. ㅎㅎㅎ
새우필라프에 통새우가 꽤 들어가있네요.
새우 맛있다고 딸녀석이 밥은 안먹고
새우만 쏙쏙 챙기는 ㅋ 모습...
저는 계란볶음밥을 먹은것이지 새우는 본적 없네요.

그나마.. 차돌매콤크림파스타는
아이들이 매콤해서 손을 대지 못함 ㅋㅋㅋ
맛도 정말 있는데... 느끼해서 많이는 못먹겠더군요.

#백운플라자레스토랑 장점이 식재료가
알차게 각 메뉴별로 사용한다는 점!!
솔직히 광양에 이만한 갓성비 레스토랑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 알파 무한대

#광양맛집, #광양금호동맛집, #광양금호동백운플라자레스토랑, #광양백운플라자레스토랑, #백운플라자레스토랑, #광양피자, #광양스파게티, #광양먹거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