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이화수전통육개장 한그릇!(광양 중마동 이화수전통육개장)

2021. 3. 25. 08:16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전날 한잔 진하게 했더니 ㅎㅎ...
온몸이 만신창이가 되었어요. ㅠㅠ
해장해야죠!

콩나물국밥, 뼈다귀해장국 등등
생각은 났지만, 어제 먹어서 다른걸 찾아봅니다.
후배녀석이 칼칼한 육개장 어떠냐고 해서
옳거니! 가게 되었네요.
(내돈내산)

#이화수전통육개장 방문했구요.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있더군요!


저는 육개장 칼국수를 먹었습니다.
차돌육개장도 비쥬얼이 아주 좋네요!
차돌육개장에도 당면이 조금 들어가있어요.
차돌 고기가 있어 든든해보임~
밥과 드시는 겁니다. ^♡^

저희는 육개장 칼국수와 차돌육개장 주문했어요.
육개장 칼국수는 9천원이고
차돌육개장은 10천원이네요!

반찬은 특별한거 없습니다. ^^;;
국밥집에는 양파, 고추라도 주는데 ㅎ 아쉽!!

칼국수 뜨거우니 호~ 호~ 불어서
종지그릇에 담고 후루륵 냠남♡ 쩝쩝♡
국수면발은 특별하진 않아요.

국수에 국물이 잘 배어있어서 굿굿굿☆
양지고기하고 파하고 같이 드셔야 완성!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광양이화수전통육개장, #광양국밥,
#이화수전통육개장광양점, #술한잔,
#광양해장국, #광양육개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