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여름철 체력관리 닭구이 무한으로 즐겨보자!!!(광양 중마동 #대나무향가득한집중마점)

2021. 6. 25. 08:17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후배들과 오랜만에 술한잔하러 갑니다~
다들 일상도 바쁘고 이슈거리도 있는지라
저녁시간들 내기가 쉽진 않죠~
그래도 오늘 다 모였습니다.(집합인원준수)

여름철 체력관리는 역시!!! 닭, 오리인듯 ㅎ
오늘은 #대나무향가득한집중마점 방문했어요.
7시 넘었는데 가게 안은 가득가득하네요. ㅡㅡ;;

인당 14,900원이구요.
요즘 무한리필집 가격이 비슷비슷하더군요.
마진 남기는 기준이 일정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
가게안은 테이블식이구요.

고기부터 다~ 셀프입니다.
술갔다 달라고 하면 알바생분들이 주시더군요. ㅋ
닭고기는 크게 보면 진한양념, 약한양념으로
구분되구요. 닭발, 똥집도 있어요.

솔직히 무한리필집이라 기대안했는데,
고기도 신선하고 양념도 잘 베어있어서
술한잔 먹기 좋았답니다. ㅋㅋㅋ
닭은 바짝 잘 구워야합니다. 안그러면 배탈나요.
숯에 향기가 스며들어 은은하니 하여튼 굿!!!

저는 약한양념 닭구이가 가장 좋았어요.
마늘맛도 많이나고 오히려 돼지고기를
굽는 것보다 느끼하지않고 괜찮네요.

소스에 찍어서 한입하기 좋음~♡
닭구이는 저는 생소하지만,
담번에도 방문할 의향이 생기네요.

특히 양념닭발, 똥집~ 소주안주로 최고죠.
후배녀석들도 잘 먹고 기분도 최고였네요.
셀프코너에는 탄산음료, 떡볶이, 치킨,
라면, 스프 등 없는게 없어요.

한창 뛰어다니는 아이들과 와도
무척 괜찮은 곳일거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만남시간이었습니다.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광양닭구이,
#중마동닭구이, #광양무한리필,
#대나무향가득한집중마점, #술한잔,
#닭구이맛집, #광양회식장소, #광양점심장소,
#광양가성비좋은고깃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