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김가네 양꼬치에서 만찬을 즐겼네요.(광양 중마동 김가네 양꼬치)

2021. 6. 24. 08:32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오랜만에 양고기 먹으러 갑니다. ^^
비온 뒤라 날씨도 좋네요.
제법, 해도 길어지고 ~

쉽사리 양고기 먹기 쉽지 않죠. ㅋㅋ
가격도 비싼편이고 사람마다 호불호도 있죠.
광양에 #순천양꼬치, #본토양꼬치
여러곳이 있지만,
여기 #김가네양꼬치는 첫방문입니다.ㅋㅋ
(내돈내산)

길가에 차를 대야 합니다.
가게는 크지 않네요.
그런데... 가게안이 꽉 차더군요.
저녁에 술한잔 먹으러들 오시네요.

양꼬치 집은 다 중국식인듯.
잘은 모르지만, 저의 첫 양꼬치 만남은
서울 건대입구에 양꼬치거리였어요.

여하튼 들어가보니, 식사자리는 테이블식이고,
각 테이블마다 칸막이를 잘 해놨습니다.

왕갈비부터 주문! 인당 18천원이구요.
1인분 기준 성인남자 손바닥만한
두쪽~ 왕갈비가 나오네요.

고기가 두툼하니,
익히는데 정성을 다합니다.♡
갈비대에 붙은 양갈비살 영롱해라

한점 양파에 싸서 한입 먹으니 육즙 가득!
냄새도 없고 부드러운데 바로 이 맛이죠.

#김가네양꼬치는 12천원씩이구요.
다른 곳과 별반 다르지 않아요.
저는 SOSO~ 그냥 양꼬치 맛!!!

향신료에 살짝 뿌려서
꼬치 통째로 한번에 먹습니다.
양꼬치만 먹기에는 지루하니~

뀌바로우, 가지튀김 각 15천원과
왕새우꼬치 12천원을 시켜봅니다.

꿔바로우는 맛이 없을 수 없죠!
쫀득쫀득
그리고 고기도 씹는맛이 제법 있음~
소스도 강하지 않고 소맥과 먹기 좋아요.

가지튀김!!! 이야~~~
가지 안에 간 고기가 들어 있어 맛도 맛이지만,
술안주로 딱! 꼭 드세요.♡

왕새우꼬치는 흐음~~~~
그냥 일반새우이구요. 굳이 안시켜도 될듯!
그냥 새우를 굽고 드시는거라... ^^;;

다만, 양고기와 새우를 같이 들고
향신료에 찍어 같이 먹으니~ 꿀맛☆☆☆

마무리는 마파두부 10천원 인데요.
느끼한 맛을 한방에 잡아주는 찐!입니다.
이것도 드시면 정말 괜찮답니다.

기력이 부족하시다면,
꼭!... 방문해보세용♡

마무리는 마파두부 10천원 인데요.
느끼한 맛을 한방에 잡아주는 찐!입니다.
이것도 드시면 정말 괜찮답니다.

봄철 기력이 부족하시다면,
꼭!... 방문해보세용♡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먹거리, #광양술한잔,
#광양김가네양꼬치, #광양양꼬치, #중마동맛집,
#김가네양꼬치, #술한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