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곱이 탱탱하고 신선한 맛집!! 맛은 확실하다~ (전남 광양시 #황소곱창)

2021. 6. 25. 20:58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오랜만에 지인분들과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답니다. 솔직히 저는 제 돈주고
곱창류를 자주 사먹진 않아요. ^^;;
맛은 있는데 가격도 비싸고 ㅎ 콜레스테롤에도
좋은 음식이 아니니까요.

어쨋든 #황소곱창 방문했습니다.
친절과 청결은 우리의 재산이다.
글귀가 떡허니 보이더군요. ㅎㅎ
친절은 이따가 이야기하고 청결은 완전 인정!!

저희는 소곱창, 막창, 대창구이 주문했구요.
다~ 200g 기준 18천원이네요.
가격은 적당한 수준이라고 생각되네요.

반찬은 특별한건 없구요.
천엽과 간이 나와요~ 신선하고 잡내도 양호!!
기름장에 찍어서 입속으로 쑤욱~♡

염통과 허파구이부터 시작합니다.
서비스로 주신거 같은데 오~ 아주 괜찮네요.
부드러운 식감도 좋구요.
저는 염통이 더 입맛에 맛더군요!!

곱창이 나오고~
직원분이 직접 와서 구워줍니다.
이 서비스는 참 좋았어요.

하지만, 주문하면 전달이 안되는지 딜레이~ ㅡㅡ^
고기가 떨어져서 기다리면 되겠습니까~
그리고 늦게 가지고 오면 미안한 척이라도 해야지
'여기만 손님이 아니잖아요~'
말투와 표정은 좀~ 친절과 거리가 먼듯.

고기맛이 좋아서 망정이지...
솔직히 기분은 상한 상태...
그래도 맛이는 꼬~~~~기들 ㅋ

노릇노릇해지면, 썩뚝썩뚝 썰어서
입으로 쑥~~~~ 쑥~~~~ 기분좋아~♡
양파와 곁드려 먹어도 좋고
마늘 또는 고추와 먹어도 좋고 ㅎㅎ
느끼해서 야채와 드셔야 궁합이 맞죠.

대창, 막창 모두 신선하고 굽는 맛이 아주 좋아요.
참~ 취급하시는 고기는 좋은거 같네요.
꼬들꼬들 식감 마음에 들구요. ^♡^

느끼한 고기를 다먹고 나면 ㅎㅎㅎ
얼큰한 메뉴를 찾겠죠? 라면죽인데~
와 이거 꼭 드세요!!! 개꿀맛~
이것만 드셔도 괜찮은 한끼 ㅋㅋㅋ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광양황소곱창, #황소곱창, #소곱창, #술한잔, #광양곱창,
#광양소곱창, #광양먹거리, #광양돼지고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