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맛집] 오랜만에 와이프와 단둘이 즐거운 저녁식사를 했어요.(서울 중랑구 #어글리스토브상봉점)

2021. 6. 22. 10:53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오랜만에 와이프와 단둘이
즐거운 저녁식사를 했어요.
얼마전부터 치즈가 잔뜩 들어간 셀러드가
먹고 싶다고는 했었는데 이 참에
#어글리스토브상봉점 방문했어요. ^♡^

연애할 때는 주로 레스토랑 이런데 많이 갔는데
생각해보니 단둘이 가더라도 최근에
고깃집, 스시집 이런데만 갔던거 갔네요. ㅠㅠ
담부터는 미리서 말해야겠네용~♡

이른 저녁에 와서 한가한 편이었구요.
사람 없는 한쪽 테이블에 자리잡았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와이프가
선뜻 먼저 주문을 합니다. ㅋㅋㅋ
진짜 오고 싶었나봐요. ㅠㅠ

리코타치즈셀러드와 치킨&안창살스테이크 주문!
저는...버드와이져 두병 깠습니다.

오~~~ 리코타치즈셀러드 비쥬얼 이쁘네요.
빵과 치즈 그리고 셀러드!!!
유자 드레싱을 뿌려서 상큼하게 먹어줍니다.

잘 구워진 빵에 치즈 잔뜩 발라서
야채와 먹으니 참 맛있더군요!
포크와 나이프를 오랜만에 잡아보네요.ㅋㅋㅋ

이것저것 서로 사는 이야기를 하다보니.
치킨&안창살스테이크 등장 ~
#어글리스토브 음식들 플레이팅이 전체적으로
이쁘게 잘 나와서 만족했답니다. ^♡^

고기와 반숙 계란후라이,
구운 파인애플, 감자튀김 ㅎㅎ 딱 맥주 안주~
양의 관점에서 흐음~ 모자른가 싶었는데...

감자튀김까지 클리어하고 나니 더는 못먹겠어요.
2차 갈려고 했지만 ㅎㅎㅎ
터진 배를 이끌고 근처 쇼핑센터나 열심히 돌다
복귀했답니다. ㅋㅋㅋ

맛과 분위기 모두 좋은 #어글리스토브상봉점
가성비까지 괜춘하니~ 소중한 사람과
식사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서울맛집, #서울어글리스토브, #망우맛집,
#어글리스토브상봉점, #어글리스토브,
#상봉동레스토랑, #망우레스토랑, #상봉동데이트,
#망우데이트, #망우분위기좋은레스토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