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마시닭에서 무한리필을 즐기다.(광양 중마동 마시닭)

2021. 6. 8. 07:57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저녁에 한잔하러 갑니다.
늦게까지 일했더니, 스트레스도 풀구요.
기분은 항상 좋게 유지해야 사람을 대할때도
웃는 얼굴로 뵐 수 있겠죠. ^♡^

#광양마시닭은 중동, 마동 각각 음식점 위치가
다르니, 잘 참고하세용~ 저는 마동에 갔어요.
주차장 별도로 없어요. 안전히 잘 주차하시구용♡

개별메뉴도 팔지만,
무한리필로 드실 수 있어요. 성인기준 15.5천원!!
착한 가격이고~ 직원분들 왕 친절♡
(닭구이, 삼겹살, 막창, 똥집,
양념돼지고기 이용가능)

저녁시간에 제법 손님이 찹니다.
멀찍한 자리를 차지하고요. 주문했어요.

반찬은 특별한건 없는데 미역국이 국물용으로
잘 들어가지더라구요. ㅋㅋㅋ 가게 중앙에
셀프바가 있어서 떡, 소시지, 김치, 야채 등 이용가능
저희는 토종닭 숯불구이 반마리부터 시켰어요.

닭은 익는데 제법 시간이 걸려요.
화력이 약한것은 아니지만, 돼지고기부터
주문해서 드시고 마무리용이 좋을듯~

닭 껍질까지 익은 닭구이 한점을 양파와 싸서
꿀~~~ 꺽! 달달하니, 고소하니 무한리필이라고
무시하면 안되요!!!

다음은 삼겹살인데 두툼합니다. 고기는 씹는맛이죠.
두툼한 삼겹살을 숯에 구워서 먹으니
무엇이 부럽겠습니까~ 그냥 쥑이네요!

고기를 아무리 먹어도 부담이 없어요.
요즘 삼겹살 1인분도 14천원씩하는데,
이렇게 착한 가격이라니~ 굿잡입니다. ㅋㅋ

냉면 시킬걸 예상해서 ㅋ 5천원이구요.
양념고기를 주문 ^♡^ 다 맛있네요.
뭐지??? 이래도 되나요?
냉면하고 싸서 먹으면 맛이 배가 되죠. ^^

배가 터질 때까지 먹고 나니 숨이 안쉬어짐 ㅋ
집까지 걸어서 가게 되었답니다. ^♡^
한잔하니, 하루가 마무리 되었네요. ㅎㅎㅎ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가성비 좋음~)

#광양맛집, #광양먹거리, #광양술한잔,
#광양마시닭, #중마동마시닭
, #중마동맛집,
#광양무한리필, #술한잔, #광양닭구이,
#광양회식장소, #광양저녁장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