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시원하게 생맥주와 꿉닭한마리? 먹었네요.(광양 중마동 #총각셰프의꿉닭먹짱)

2021. 6. 4. 22:10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하~ 진짜 답답하니 ㅋㅋ 뭔가 스트레스 풀 거리를
찾아봤어요. 오늘은 후배들과 맥주나 한잔하자...
마음 먹고 #총각셰프의꿉닭먹짱 방문했답니다.

요즘 평일에는 거의 사람도 없고
식당, 호프집 등 자영업하시는 분들
정말 힘드시겠네요. ㅠㅠ
주차는 길가에~ 하시면 됩니다.

들어가자마자 #총각셰프의꿉닭먹짱
#크리스피순살베이크 18천원과 맥주 3천을 주문!!
치킨 나오기 전에 목도 마르고 술부터 요청했네요.
350cc 잔에 맥주 따르고 후배녀석들과
원샷~ 캬~

#크리스피순살베이크 등장!!!
바싹~ 바싹해보이는게 진짜 끝내주네요.
순살이구요. 맛나서 정신없이 먹었어요.
치느님은 사랑.. 입니다...

후배들 하나씩 집게로 들고 소스에 팍팍 찍어먹는데,
저는 독고다이 혼자 소스없이 먹는걸
더 좋아합니다. ㅋㅋㅋ 본연의 맛!!!
닭껍질이 뭐랄까... 과자의 느낌이랄까...
어느세 게눈 감쳐지듯 #크리스피순살베이크는
사라지고... 잘들먹네요. ㅎㅎㅎ
하나 더!!! #로스트파닭!!! 20천원

개인적으로 #로스트파닭이 더 좋았던게
기름을 주욱 빼서 더 깔끔한 맛이 일품이네요.
특히 파와 같이 먹으니 짱!!!!!

시원한 맥주한잔하시면서
초여름 스트레스 뽀게 보시죠.
아빠님들 화이팅!!!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총각셰프의꿉닭먹짱, #중마동치킨맛집,
#로스트파닭, #크리스피순살베이크, #치킨맛집
#광양치킨맛집, #술한잔, #광양2차장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