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여름보양식 민물장어로 미리 대비하세요!!(전남 광양시 #풍천민물장어)

2021. 6. 10. 09:26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요즘 급속도로 더워지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여름날씨에 땀은 주르륵 흐르고
체력도 바닥나는 요즘!!
우리는 #여름보양식을 생각 안할 수 없죠.

선배가 한통 쏜다는 말씀 덕분에
일 마무리하고 출발~~~~
미리 와 계셔서 송구했습니다만,
곧 바로 소주 로드를 달려줍니다..

뭐~ #풍천민물장어 좋은건 아시죠?
진짜 스테미너에 최고봉인거 같습니다.
1kg 70천원!!!! 가격은 좀 있네요. ^^;;;
그러나 그 맛과 자태는 황홀하죠. 캬~

반찬은 특별한건 없구요.
룸으로 되어있어서 좋았답니다.
빛깔 좋고 두툼한 장어를 노릇노릇 구워주구요.

파를 특이하게 주시는데 이것도 구워줍니다.
파를 구우니 향도 좋고 맛도 달달하네요.
파와 장어의 만남~
섬유질과 고단백의 만남~ 히야~☆

한점을 먹었을 뿐인데,
기운이 솟아나네요. ㅋㅋㅋ 도대체 장어란 녀석!!
얼마나 좋은 음식인가요. ㅋㅋㅋ

쌈장에 찍어서 먹어도 무척이나 맛있는 장어~
#여름보양식 쵝~~~~오 추천합니다. with 소주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광양장어맛집,
#풍천민물장어, #광양장어구이,
#여름보양식, #술한잔, #여름추천메뉴,
#복날먹는음식, #광양풍천민물장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