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몸보신 그리고 건강에 최고인 능이버섯을 즐겨보자.(광양 중마동 #능이향)

2021. 6. 6. 05:34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네요.
남도는 훨씬 여름에 가까운듯 합니다.
낮기운이 거의 30도에 육박하다보니
현장에 한바쿠 일하러 갔다오면,
땀범벅~ ㅎㅎ 만신창이 ㅠㅠ

여하튼 지인께서 점심 먹자고 해서 나섭니다.
#능이향이라는 음식점인데 처음 방문하네요.
#능이버섯 좋은건 다 아실거고~
선뜩 버섯을 먹는 일은 별로 없죠.
#능이버섯은 보통 약재 아닌가 ㅋㅋ 싶네요.

가게 도착하니 주차장은 별도로 없구요.
인근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잘하시면 됩니다.
가게 안 입구부터 #능이버섯 효능도 써있고
ㅋㅋ 전문성이 느껴지네요.

반찬이 나오고~ 정성 가득한 느낌!
특히 버섯탕수육 정말 잘 먹었답니다. ㅋㄷ
직원분이 무척 친절하네요. 혹시 사장님이신가?
룸 형태이고 테이블식이라 좋았답니다.

버섯은 직접 재배하고 조미료 없이 끓여낸
#능이향버섯전골이에요!.

진짜 버섯이 이렇게 잔뜩 들어가 있을 줄이야~
와~ 별도 밥은 없구요. 누룽지가 나온답니다.
혹시나 밥이 필요하시면 별도 주문 필요!

밥이 없어도 버섯으로 배가 충분히 차네요.
소고기도 좀 들어가있구요. 소스 찍어서 드시면
찰떡궁합!! 저는 여기 국물이 예술이더군요.

국물은 리필이 가능하니
보약처럼 후르륵~ 후르륵~ 드셔보시면 좋네요.
누룽지의 고소함도 좋았답니다.
식사를 마치니,
후식으로 오미자 한잔!!!
건강은 다 챙기고 가는 것 같습니다.

더운 여름 꼭 보양식 드세요!!!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광양능이향,
#중마동능이향, #능이향버섯전골,
#능이버섯요리, #광양복날음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