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대패삼겹살은 사랑입니다.(광양 중마동 #일품대패광양점)

2021. 5. 30. 05:54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요즘 제일 맛있는게 대패삼겹살이네요.
고기가 얇아서 뭔가 싸먹는 재미가 있다고 할까요?
맨날 가는길에 보이는 #일품대패광양점
처음 방문해봅니다. (내돈내산)

비교적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거의 없었네요.
상당히 넓구요. 시설 깔끔하니 마음에 듭니다.
첫방문이라 무엇이 맛있는지 물어보니,
대표 메뉴가 흑돼지대패라고 하네요.
100g에 3.3천원 가성비는 최고!!!

여기는 셀프바로 운영되어서
기본으로 반찬이 나온 뒤로는
드실만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꼭 가서 버섯 등 집으시는게 이득인듯!!!

짜~~~잔!!!
#일품대패광양점 5인분으로 시작합니다.
파슬리 가루인지 허브 가루인지 모르겠지만,
비쥬얼은 만족♡

오와 열을 맞춰서 구워줍니다.
지글지글~ 캬~~~ 금방 익어요.
ㅋㅋㅋ 고기가 야채보다 먼저 익다니
대패삼겹살의 장점이죠.

마늘도 버섯도 김치도 콩나물 무침도 팍팍 넣어요.
1분안에 고기가 익으니 먹기가 바뻐지네요.
잘익은 배추김치와 고기의 만남!!!

#일품대패광양점 대패만 먹을 수 없으니,
삼겹살도 주문했어요.
100g에 5.9천원이구요.
흐음~ 고기에 지방이 많아 바꿔달라고 했더니
지방크기만큼 바꿔주셨네요. ㅎㅎ 여하튼 ㅇㅋ!!

솔직히 대패가 더 맛있었답니다!!
계란찜은 서비스로 주셨고 먹음직스럽죠?
맛도 만족~♡

마무리는 물냉, 비냉으로
느끼함은 뒤로하고 기분좋게 마무리합니다.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일품대패광양점,
#중마동대패삼겹살, #광양대패삼겹살맛집,
#대패삼겹살, #술한잔, #광양고깃집추천,
#광양회식장소, #광양가성비좋은고깃집

곰곰 돌돌말이 무연골 대패 삼겹살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