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왕창국밥에서 왕창국밥 한그릇!(광양 중마동 왕창국밥)

2021. 5. 28. 21:46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건강관리가 중요하죠.♡
동료들과 점심 먹으러
중마동 #왕창국밥에 방문했어요.

#왕창국밥이 두군데 인데요.
완전히 다른 곳입니다. 중동, 마동 각각 있구요.
둘 다 맛있지만, 마동 #왕창국밥이 더 나은듯!!

테이블과 좌식 둘다 있구요.
역시나, 식사하시는 분들 엄청 많네요.
#왕창국밥에서 왕창국밥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8천원입니다.

반찬은 일반적인 국밥집과 다르지 않구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 좋았습니다.
대략 10분이내로 음식이 나왔어요.

국밥 비쥬얼~ 정석이죠?
특별한 점은 없지만, 깔끔한 자태!!

숟가락으로 푸욱 떠보니,
충분한 고기양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머릿고기인듯 하구요. 고기가 야들야들 하네요.
파가 송송 잘 들어가있어요.

저는 밥을 말아먹지 않는데
건더기를 덜어서 새우젓에 찍어 먹는 맛이 좋아요.
뚝배기 국물은 완뚝!! 해줘야 맛이죠.

ㅋㅋㅋ
한끼 또~ 만족하고 갑니다.
점심시간은 사람이 많은 편이니 참고하세요.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광양왕창국밥, #광양마동왕창국밥,
#광양국밥집, #광양돼지국밥, #왕창국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