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더운여름이 오기전 하면옥에서 냉면을 맛보다!(광양 중마동 하면옥)

2021. 5. 28. 06:41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낮기온이 20도 이상 오르네요. ㅋㅋㅋ
날씨가 더우면 찾는 음식은? 바로 냉면입니다.
우리나라 대표 계절음식이지요.

더운 여름이 오기전에
냉면부터 맛보러 #광양하면옥 방문합니다.(내돈내산)
유선으로 예약되지 않아서 곧장 갔어요.
하지만, 이미 사람들이 꽉~차있고 ㅠ
점심시간인데... 대기를 하게 되었네요.
대기장소가 있긴 한데,
심심해서 사진이나 찍었어요. ^^;;;

드디어 입성~ 가게안은 테이블식이고 깔끔하네요.
메뉴판을 보고 물비빔냉면, 육전을 주문했답니다.
냉면 가격은 10천원, 육전은 12천원

반찬은 진짜 별거 없구요.ㅎㅎㅎ
주문한지 5분만에 메뉴가 나와줘서 완전 좋음!!

물비빔냉면~ 키야 비주얼 좋네요.
비냉, 물냉도 있지만, 여기는 물비빔냉면을 드세요.
고명도 든든합니다.
계란, 오이, 배, 육전이 푸짐히 올라가고
냉면 면발은 칡인듯 하네요.
굵기가 있어서 씹는데 시간좀 걸림!

사~알짝 얼어진 냉면 육수사이로
한 젓가락 국수를 치겨 올려봅니다.
시원한 폭포수 같은 느낌~ 살얼음이 떨어져요.

물비빔냉면은 잘 비벼주셔야
양념이 골고루 섞여요. 왼쪽, 오른쪽 비벼주세여~

또 다 먹어버렸...네...요.
냉면 육수는 물회소스 맛이 나는게 좋아요.
독특함~ 그냥 일반적인 맛은 아닌듯.
같이 나온 육전~
솔직히 냉면 먹느라... 맛이 기억나지 않네요.
막걸리 한잔하신다면, 추천드리지만!!

냉면으로도 충분하니,
더운 계절, 여름이 오기 전에 드셔보세요!(커억~)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먹거리, #광양냉면,
#광양하면옥, #하면옥, #중마동맛집,
#광양냉면맛집, #광양육전, #광양여름메뉴,
#광양중식장소, #광양하면옥냉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