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맛집] 착한가격이어~~ 영원하라!! 가성비 최고인 중국집에서!!(경기도 양주시 #정통중화요리그린짜장)

2021. 5. 31. 00:09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요즘 주말에 자주 비가 오네요.
주말이 소중한데... ㅎㅎ 나가지도 못하게 하는지.
비가 올거라고 확인도 안하고 일찍 출발해서
ㅋㅋㅋ 뭐... 상관은 없었지만요.

한곳 찍고 점심시간이네요.
시내 큰 음식점에서 밥 먹기는 리스크가 있으니,
운전하다가 눈에 띄는 곳으로 가기로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여야겠죠!

그때 마침 #정통중화요리그린짜장 눈에 들어오고
넓직하니 좋을 거 같아서 고민 안하고
식사하러 고~ 고~ 씽!!! 수타는 아니에요.

와 진짜~~~ 넓네요. 본격적인 식사시간이
아니어서 사람도 없네요.
어찌되었든 주문해봅니다. 배가 고파서
욕심부려서 시켰답니다. ㅋㅋㅋ

아들녀석은 분명히 탕수육이고...
딸녀석은 우동일 것이고...
그렇지만 저나 와이프는 다른 거 먹고싶고~
에라 모르겠다~~~~~
'사장님 간짜장, 삼선짬뽕, 삼선우동, 탕수육 소요.'
캬~ 그런데 말이죠. 다해서 38천원!!!
#정통중화요리그린짜장 가성비 좋네요.

갓 튀겨나온 탕수육은 아들녀석 차례!!
군만두도 서비스로 주셔서 감사했답니다.
찹쌀탕수육인거 같은데 진짜 바삭바삭하네요.
이어서~~~ 간짜장 등장!!
6천원이고요. 시중보다 1~2천원은 저렴한듯.
맛은 그럭저럭이었습니다.
흠~ 2프로 부족한 느낌이랄까...

삼선우동 등장~ 해산물 양은 많아서
무척 비쥬얼상 마음에 들었는데...
이건도 2프로 부족한 느낌? ㅎㅎㅎ
맛이 없는건 아니구요.

그나마... 이거야~ 라고 생각된 것이
삼선짬뽕!!!! 호불호가 없는 맛이니 ^♡^
7천원에 행복을 즐겼답니다.

#정통중화요리그린짜장 ~ 정리를 해보자면,
넓은 식당, 주차장, 직원도 친절한데~
맛은 그럭저럭이지만 가격이 좋은 곳이네요.
지나가다가 푸짐하게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양주맛집, #양주중국집맛집,
#정통중화요리그린짜장, #양주중화요리,
#양주가성비좋은식당, #양주중화요리맛집,
#양주짜장면맛집, #양주짬뽕맛집, #양주탕수육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