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맛집] 양수리빵공장에서 야식 즐기기(경기도 양평 양수리빵공장)

2021. 5. 20. 12:59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늦은 저녁 #남양주시물의정원
한바퀴를 돌고 아이들이 배고프다고 해서,
주변에 빵집이 있는디 찾아봅니다.

#양수리빵공장이 유명하던데,
EBS 뚝딱이 아빠가 운영한다고 하네요.
8시 밤인데도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

주차를 하고 보니, 여기 밤경치가 예술입니다.
할로윈에 사용했던 호박차?에서 한컷!

5층 건물이네요. ㅎㄷㄷ #양수리빵공장 규모가 대단,
전층이 다 빵을 파는 곳은 아니구요.
1층 구매해서 보통 2~3층에서 드십니다.
4~5층은 전시관 처럼 사용하시는 듯요.

빵~ 을 사러 들어가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케릭터들도 있구요.
곳곳에 재미난 만화영화 주인공들도 그려져 있어요.

#양수리빵공장 만드는 과정을 보실 수 있구요.
매장안 직원이 아주 친절하진 않네요.

빵 코너에 오니~ 시간이 시간인지라
판매가 된 것들도 많으나 아이들이 먹고 싶은 건
남아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대부분 가격은 5~9천원 수준으로
일반적인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ㅎㅎㅎ
별내까페거리가니, 타르타르 한개에 8천원 대비는
양과 비쥬얼 고려 저렴한 편이구요.

저희는 빵 3개와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을
사들고 엘리베이터에 탑승~
2층에서 먹었답니다.

소품들도 귀염~ 귀염하니,
제가 어렸을때 봤던 애니메이션도 그려져 있어요.
미녀와 야수, 백설공주 등~.

저녁시간을 활용하면 더 알차게
좋은 장소에서 한가롭게 보낼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양수리카페
, #양평카페, #양수리데이트,
#양수리가볼만한곳, #양수리빵공장, #빵맛집,
#아이스아메리카노, #양평가볼만한곳,
#두물머리카페, #두물머리데이트장소,
#양평볼거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