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맛집] 붉은대게찜 통째로 맛을보다.(서울 중랑구 독도게찜)

2021. 5. 18. 06:21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요즘 도통 게 먹을 기회가 없었는데~ 뜨든!!!!
나이스 찬스가 찾아오네요.
제가 맛집 포스팅한지 3~4개월 동안 ㅋㅋ
게를 소재 포스팅을 한적이 없더라구요.
기분 좋게 식사하러 갑니다.(내돈내산)

잉? 생각보다 안쪽에 주차 공간이 충분하네요.
가게가 도로변이 아니다보니...
첫 방문이시라면 당황할 수도 있겠네요.

신선한 해산물들이 반겨주시고요~
미리 예약해서 게를 찌는 시간까지 고려해봤을 때
음식은 빨리 나온편입니다.

가게는 보다시피, 룸형태로 되어있어서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거 같네요.
저희는 붉은대게 먹었고요.
3인 테이블 기준 130천원 이내로 합리적!!!

왜 가격이 합리적이냐면... 이곳에 스끼다시를
만나보시면 곧바로 이해가 되신 답니다. ㅎㅎㅎ
단순히 게만 먹는게 아니고 해산물 파티 느낌!
쇠주 한잔하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시작은 호박죽과 셀러드~
짜~~~잔 활어회가 충분히 나와요.
회가 두툼해서 식감도 좋고 이게 만족이었음.
그리고 진짜 한상 나옵니다~~~~
간장새우, 가자미찜, 소라, 새우튀김,
오징어초무침, 가자미구이 등~

재료도 신선하구요. 맛도 괜찮아요.
저는 가자미를 특히나 좋아해서 대만족!!!

그 뒤를 이어 모시조개찜, 문어숙회, 전복찜까지...
ㅎㄷㄷ 이 가격에 이 퀄리티!! 예술 아닌교?

본편이 나왔어요. 붉은대게 찜!!!

저는 솔직히 게를 좋아하진 않는데...
다들 맛도 있다하고 충분히 배도 부르다고 해서
대만족~ 스끼다시에 이어 본편까지 후아~♡

게딱지는 잘아시죠? 밥은 저런식으로 볶아서
게딱지에 착하고 올려줘야 합니다.
고소한 참기름과 김가루, 게딱지 내장 합체!!!
볶음밥은 3천원 받아요.

세상에서 제일 맛난건 해물라면...캬~
조미료로는 라면이 세계최고인듯

여기에 홍합, 오뎅, 콩나물 등 조합이라니,
쵝~~~오일 수 밖에 없답니다.
음식은 10점 만점에 10점 주고 싶은데,
음식을 서빙하시는 분이 친절하진 않아서 ㅋ
이 부분은 향후 고객 관리 차원에서 향상 필요할듯.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서울맛집, #서울먹거리, #중랑구맛집,
#독도게찜,  #중랑구독도게찜, #붉은대게맛집,
#술한잔, #서울회식장소, #가성비좋은게집,
#중랑구대게맛집, #망우해산물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