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철따라맛집에서 최고 가성비! 코스요리를 즐기다.(광양 중마동 철따라맛집)

2021. 5. 25. 05:50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저녁 식사가 조금 늦었지만,
후배와 함께 #철따라맛집 방문하였습니다. ^^
지난번 회식 때 방문했는데, 포스팅을 못해
아쉬운 곳이었어요~ 드뎌 방문했네요.
직원분도 친절해서 마음에 들었어요.(내돈내산)
8시쯤 오니 코스요리를 못 먹을뻔!! 참고하세요.

여기는 갈비탕, 육개장도 맛있지만,
코스요리가 짱입니다. 인당 27천원인데요.
가성비가 무척 좋답니다.
식당 이름처럼~ 철따라 메뉴가 바뀐답니다. ^♡^

와사비, 간장, 소스 등이 나오고~
각 계절마다 메뉴가 다르다네요.
먼저! 멍게, 문어숙회가 나오네요.!
탱글탱글~ 완전 신선!! 맛이 진짜 끝내줍니다.

여러 소스가 있으니,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저는 초고추장에 와사비를 섞어서 먹어요. ^^

산낚시와 육회~ 히야~ 영롱하여라.
꿈틀꿈틀 낚지가 춤을 추고, 선홍색 육회까지 크아~


이번에는 기름장, 와사비간장에 곁들여 먹었구요.
점입가경이죠~~~???? 재미남~♡

전복구이는 진짜 최~애~ 음식.
커다란 전복을 맛나게 구워서 나오는데,
저는 이게 제일 맛이 좋았어요.
전복내장은 구우니 비릿한 맛도 없어지고 완전 고소함.

여기까지는 예고편이었고요. ㅋㅋㅋ
싱싱한 회 등장~ 회 싫어하는 분 없겠죠?
아주 야들야들한게 와사비 간장에
살짝 찍어먹으니 달어요~ 달아♡
머릿고기~ 등등 계속주네요.
새우튀김~ 그것도 어른 손가락 만한 사이즈~
그냥 여
기 살고 싶네요.
바삭바삭하게 잘도 튀겨서 더욱 좋음 ^♡^
튀김은 남길 수 없는 맛이죵.

평생 어딜가도 이 집만한 가성비 없네요.
회무침, 생선구이 등 계절마다 다르니 분기에
한번씩은 들러서 식탐의 끝을 봐야겠네요.

혹시 광양 놀러오시면,
다른데 가지말고 여기 추천합니다.
#철따라맛집 끝판왕!

♡♡♡♡♡♡♡♡♡♡♡♡♡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먹거리, #광양술한잔,
#광양철따라맛집, #중마동철따라맛집,
#중마동맛집, #광양코스요리, #술한잔,
#철따라맛집, #광양회식장소, #광양저녁장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