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안동육회전문점에서 육회 한사발 끝내주게 흡입했네요.(광양 중마동 안동육회전문점)

2021. 5. 15. 06:26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퇴근 후 같이사는 동생과
집을 나섭니다. 오랜만에 둘이 식사 ㅋ
"뭐 먹을까?"
"육회 어떠세요?"

최근 술자리가 많아... 저는 술은 패스하고
동생만 먹기로 했답니다.
육회가 좋다는 ㅋㄷ ㅋㄷ

#안동육회전문점에 방문합니다.
지난번 육사시미 맛보고 기절했는데,
육회는 어떨지 완전 궁금하네요.

코로나 시국인지라 사람이 없는 방에서 식사~
위치는 남양파크 아파트 맞은편,
한블록 뒤에 위치해있구요.
식당 전체가 좌식입니다. 클린!!!
인테리어는 나무를 많이 활용했네요.

친절한 가게 직원분 덕분에 덩달아 기분도 좋아짐.
저희는 육회 35천원,
소고기장찌게 2인 18천원 주문했어요.
소고기장찌게 지난번 완전 반해서 ㅠㅠ
후식메뉴로 그냥 판매는 안하네요.

여기 반찬은 아주 괜찮네요.
장아찌류, 계란찜, 돈까스, 번데기

짜~~~~~ 잔
육회의 자태!

가까이 봐도 영롱하여라~~
파도 깨도 송송 뿌려져있고 단짠이 어우러짐.
계란 노른자는 없더라구요.

밥위에 한점 올리니 신의 경지 ㅋㅋㅋ 밥도둑!
기다리던 소고기장찌게가 나오고 이거 계속 생각남.
와~~~~~~~~최고임!♡
청국장 base에
미더덕, 소고기, 대파, 두부, 콩나물 등
국물이 시원합니다.
(청국장이라 호불호는 있을듯!)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고깃집, #광양먹거리,
#광양안동육회전문점, #광양육회, #안동육회전문점,
#광양회식장소, #술한잔, #육사시미, #육회비빔밥,
#육회, #소고기장찌게, #광양육회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