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중앙동 이자카야 추천, 제철 해산물 맛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바로 여기!(경남 창원시 #유선생이자카야)

2023. 2. 24. 06:59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창원에 놀러 가서 창원에 유명한 이자카야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와이프와 창원에 갈 때마다 인근에 괜찮은 이자카야에 방문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창원 중앙동에 있는 유선생 이자카야인데 가게에도 사람들이 제법 앉아 있었지만 배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이자카야집 밖에 외관은 일식스러운 느낌이었어요.

옛날에 마셔봤던 간빠레 오또상, 마루사케도 보이고 술맛 나겠어요. 저녁을 많이 먹어서 배가 고프지 않았는데 막상 이자카에 안에 들어서니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일단 안주 맛이 좋다고 소문이 났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창원 유선생이자카야에 대해 알아보자.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58 107호

- 전화번호 : 010-4084-9218

- 운영시간 : 매일 17:00~01:00

유선생 이자카야의 배민 랭킹 1위 메뉴는 해산물 모듬, 오징어 내장 통찜, 방어 인데요 점심에 이미 회를 먹어서 저희는 다른 메뉴를 주문하기로 하였습니다. 유선생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해산물 모듬 미니 참고하세요.

사시미가 가장 주력이지만 탕류 튀김 구이 류 다 있어 메뉴 선정할 때 편리하였습니다. 알아보니 오꼬노미야끼와 짬뽕 평가도 좋더라고요.

유선생 이자카야 실내 모습인데요.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이 아니라서 살짝 실망했지만 동네 이자카야라는 느낌은 참 좋네요. 사장님이 가운데서 열심히 음식을 준비하고 나온 음식은 직원이 열심히 서빙을 하는 그런 구조였습니다.

저희는 가짜 벚꽃나무 아래에서 술 한잔 하기로 하였답니다. 다찌처럼 되어있고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앉았더니 엉덩이가 따끈따끈하니 좋습니다. 이날 시간이 충분치 않아서 편안하게 먹지 못했지만 다시 한번 방문할 생각입니다.

인테리어가 상당히 일본식스럽네요. 비록 가짜 벚꽃나무지만 운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직원이 서빙할 때마다 신발을 벗고 왔다 갔다 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유선생 이자카야 메뉴판은 참고하시고요.

저희는 얼큰짬뽕 19천원, 오코노미야끼 16천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술 한 잔 편안하게 하라고 해산물 안주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신선한 멍게와 가리비를 죽었는데 모두 횟감으로 일품입니다.

개인적으로 가리비를 횟감으로 먹은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맛을 봐 보니 단맛이 은은히 느껴져서 참 좋았습니다. 소주 안주로는 정말 손색이 없어요. 신선한 가리비이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드디어 본 메뉴가 등장하였습니다. 얼큰 짬뽕이고요. 다양한 해물이 잔뜩 들어가 시원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생각보다 맵지는 않아서 웬만한 성인들은 다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한가득 해산물이 짬뽕 안에 들어가 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죠. 특히 통실통실한 오징어와 새우가 일품이었어요.

개인 접시에 한가득 담아서 실컷 술 한 잔을 즐겼습니다. 시원한 국물에 감칠맛이 굿입니다.

짬뽕인데 국수가 없을 수 없죠. 일반짬뽕 면과는 다르게 가락국수 면발이었습니다. 그래서 맛있는 국물을 잔뜩 면이 흡수하다 보니 국수만 먹어도 만족스러웠어요.

오코노미야끼이고요.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가성비가 최고예요. 배가 부른 상태에서 짬뽕도 다 먹었고 오코노미야끼까지 먹다 보니 배가 터질 거 같았습니다.

가다랑어포가 잔뜩 들어가서 맛에 풍미를 높여줬고요. 맥주 안주로 최고인 거 같아요. 왜 사람들이 유선생 이자카야를 좋아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기본적으로 가격 대비 양도 많고 맛도 좋기 때문이에요. 비록 회를 먹어보지 못했지만 분명 괜찮을 거라고 예상됩니다.

오코노미야끼가 두툼하니 바삭하니 맛은 참 좋았어요. 사케에 먹으면 더 좋았겠지만 아쉬움이 있어야 또 방문해서 즐길 수 있으니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를 선택해 봐야겠습니다. 창원에 중앙동 이자카야는 유선생 이자카야 참 괜찮네요. 기회가 되시면 꼭 방문하셔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