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패밀리레스토랑 추천, 광양 오션뷰 그리고 가성비까지 최고에요.(전남 광양시 #조인쉐프뉴욕광양중마점)

2023. 2. 14. 22:46Enjoy Food

728x90
728x90

가족들과 주말을 맞이하여 외식하러 나왔어요! 광양이라는 소도시에는 괜찮은 패밀리레스토랑이 별로 없어요. 몇년 전에 에슐리 같은 전문 패밀리레스토랑이 있긴 했지만 폐업 절차를 밟았답니다. 어쨌든 이런 환경 속에서 나름 선방하는 레스토랑이 있으니 조인쉐프뉴욕 광양중마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고요. 요즘은 회사 직원분들의 저녁 장소로도 많이 애용되고 있습니다. 주말이 되면 광양에서 타 대도시로 많이들 나가시기 때문에 레스토랑에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꽤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죠인쉐프뉴욕은 항만로 골든타원 3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입구에서부터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해요. 고소한 파스타, 피자 냄새가 아주 매력적이랍니다.

- 주소 : 전남 광양시 항만13로 23-7 골든타워 3층

- 전화번호 : 061-794-1133

- 운영시간 : 매일 11:00~23:00, 21:00 라스트오더, 16:00~17:00 브레이크 타임.

레스토랑 분위기는 모던하고요. 잔잔한 음악 소리를 들으며 포크와 칼질을 할 수 있어 외식다운 느낌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특히 항만에 위치해 있기에 해가 질 때 오면 멋있는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고요. 이순신대교에 불이 켜지면 또 하나의 야경 포인트가 된답니다. 넓은 공간에 테이블이 분산되어 있어서 답답한 느낌은 전혀 없고요. 회식장소로도 이용이 가능할 수 있게 넓은 테이블도 있습니다.

인건비 절감차 음식을 전달하는 로봇도 있네요. 직원이 가져다 줄 거라고 생각했는데 로봇이 자동으로 와서 음식을 전달해주길래 무척 신기하였습니다. 솔직히 광양에서는 볼 일이 거의 없지요. ㅎㅎㅎ

가족 단위로 오시면 보통 단품을 주문하기 보다는 세트 메뉴를 많이 주문한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가성비가 상당히 좋기 때문이죠. 저희 가족 기준 성인 2명, 아이 2명인데 3인 세트를 주문하면 충분하다고 하네요. 셀러드바가 있기 때문에 3인 세트 주문하면 정말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3인 세트는 A, B가 있고요. 저희는 A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72,800원이고 메인 메뉴가 4개가 포함됩니다. 오리지널 함박스테이크, 찹스테이크,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고르곤졸라피자, 음료 3잔!!!

셀프바의 모습이고요. 토마토, 귤 등 채소, 과일 등 구성인데 이 가격에 이렇게 잘 먹어도 되는지 사장님 걱정이 될 정도네요. 고물가 시대에 셀프바를 운영하는 거 자체가 상당히 놀랍네요. 

시원한 맥주와 소주 한 병을 주문해서 오늘 하루를 달려봅니다. ㅋㅋㅋㅋㅋ

음료 3잔부터 나왔고요. 에이드 종류라서 아이들이 잘 먹지는 않더라고요. 어쨌든 시원하니 좋습니다.

식전 빵인 부시맨 브레드도 제공해준답니다. 진짜 이 날 배가 불러서 죽을 뻔 했습니다.

저희 딸 아이가 좋아하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녹진한 크림 소스가 참 맛있네요. 베이컨도 아낌 없이 들어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약간 면이 설 익은 느낌은 있었는데 소스 자체가 괜찮아서 먹는데 불만은 없었어요.

아들이 좋아하는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Thin 피자이고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고 도우가 바싹 구워져 크리스피한 식감이 상당히 재밌네요. 아들녀석이 몇 조각을 먹었는지... 거의 다 먹었답니다.

죠인쉐프뉴욕은 재료를 아낌없이 쓰네요. 치즈가 늘어난 거 보면 정말 음식을 만드는데 진심을 다하는 거 같아요.

딸, 아들 둘 다 만족스러운 피자 맛을 보며 엄지 손가락을 척하고 치켜올리네요. 저도 한 조각 먹었는데 최근에 맛 봤던 고르곤졸라 피자 중에 가장 일품이었던 거 같네요.

찹스테이크입니다. 찹스테이크는 양념이 약간 매운 느낌인데 아들녀석이 고기 맛을 보더니 연실 매워하며 먹네요. 저의 맥주 안주였는데 몇 조각 먹지 못했답니다. 감자 튀김도 잘 튀겨져서 고소함이 살아있었습니다.

와이프가 픽한 메뉴는 함박스테이크인데요. 함박스테이크를 포함해서 세트메뉴 전체가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함박스테이크도 잘 다진 고기를 찰지게 뭉쳐서 맛있게 구워냈는데 고기 누린내도 없고 소스 맛도 고기와 잘 어울려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함박스테이크 크기도 성인 손바닥 사이즈로 충분히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맛있는 음식을 다 먹은 후에 후식 타임을 즐겨봅니다. 일단 커피, 녹차는 무료이고요. 아이스크림은 1천원이네요. 아이스크림도 고급진데 가격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남는게 있을지... 의문 ㅋㅋㅋ;;; 

즐겁게 패밀리레스토랑에서 가성비 좋게 식사를 하였습니다. 죠인쉐프뉴욕 진짜 괜찮은 음식점이에요. 기회되시면 일몰, 야경도 보시고 맛난 음식도 드실 겸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