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중마동 곱도리탕 맛집, 야식은 바로 여기서 주문해야죠.(전남 광양시 #장미맨숀)

2023. 1. 3. 08:16Enjoy Food

728x90
728x90

와이프하고 저녁에 새해를 맞이하여 야식을 당기기로 합니다. 일부러 저녁도 굶었는데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찰라 왠지 오늘따라 느끼한 음식이 생각나서 바로 장미맨숀 곱도리탕 배달주문을 하였습니다.



광양 중마동 장미맨숀에 대해 알아보자!

광양 중마동 장미맨숀 주소, 전화번호~ 내돈내산!

- 주소 : 전남 광양시 오류5길 66 1층
- 전화번호 : 0507-1325-0045

배달 주문을 넣고 30분 정도 지났을까 금방 왔습니다. 오늘 먹을 곱도리탕은 배민 기준으로 30만원이고요. 여기에 순살로 변경하여 3천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중마동에서 금호동까지 배달하는데는 5천원 비용이 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다란 원통형 플라스틱 식용 용기에 한 가득 담겨져 옵니다. 다 먹기는 했는데 와이프와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많았습니다. ㅋㅋ

곱도리탕 구성을 보면 기본 베이스는 닭도리탕입니다. 닭도리탕에 대창이 들어간 것이고 우동면발과 큼지막한 고구마까지 들어가 있어서 정말 때깔 좋은 야식 메뉴에요. 보통 방문해서 먹을 때는 부르스타 위에 곱도리탕을 끓이면서 먹기 때문에 장미맨숀만에 정취도 즐기고 더 맛있었던 거 같은데 집에서 먹으니 아쉬움이 좀 남더라고요.

순살로 주문하지 않으면 닭 자체가 들어가서 조리되기 때문에 귀찮은 부분이 있어요.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창이 진짜 크네요. 곱이 제대로 솟아 있어서 한입 먹으면 기름기가 입안에 퍼집니다. 이게 바로 대창먹는 재미가 아닐까 싶네요.

달달한 고구마도 신의 한수랍니다. 닭고기, 대창도 있지만 우동, 고구마까지 들어있어서 야식치고는 상당히 배부릅니다. 보통은 장미맨숀가서 저녁겸 안주겸으로 주문하는 메뉴이니 그럴 수 밖에 없지요. ^^

대창도 냄새 없이 맛있었고요. 순살 닭고기도 아주 부드럽습니다. 흰 쌀밥과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은데 이 점이 아쉽다면 아쉬운 점이네요. 그리고 배부른 상태가 되니 느끼한 대창이 잘 안들어가지더라고요. 아마도 계속 끓이면서 먹었으면 그렇지 않았을 텐데 배달 음식의 한계라면 한계인 듯 하네요.

소맥 한잔에 말아서 곱도리탕을 먹으니 세상 부러울 것이 없습니다. 진짜 스트레스 받을 때는 이런 맛있는 음식 주문해서 술한잔에 답답함을 다 털어내야 즐겁게 살 수 있는 거 같아요. 기회되시면 장미맨숀 배달음식도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