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우리 고구마 피자, 추운 계절 달달한 고구마 감동이네요.(전남 광양시 #도미노피자 광양점)

2022. 11. 8. 06:38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아이들과 여수 루지 테마파크를 방문하고 나서 집에서 밥을 차려먹을 기운이 없었답니다.

와이프랑 상의해서 ㅋㅋㅋ 비장의 카드인 도미노피자 쿠폰을 꺼내들었네요.

보통 저희는 도미노피자의 불고기피자를 많이 먹는데요.

선물받은 우리 고구마 피자는 첫 시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가 너무도 고프기에 오매불망 피자가 언제오나 주문 뒤에 기다렸네요. ㅋㅋㅋ

도미노피자 기프티쿠폰이 좋은게 배달비가 추가로 없다는 점이 신의 한수입니다.

요즘 배달비가 너무 비싸다 보니 배달비가 저렴한 곳을 찾는 것도 일인 거 같습니다.

여하튼 주문한지 40분 정도 되니까 피자가 도착하였습니다.

도미노피자를 주문하는 어플에 가면 예약시간을 걸어둘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우리 고구마 피자의 자태!

정말 고구마의 고소하고 달달한 향과 피자 자체의 끝내주는 냄새가 퍼집니다. ^^

저희는 우리 고구마 피자 M 사이즈를 주문했는데요. 23,000원이었습니다.

L 사이즈를 주문할 경우에는 가격이 29,900원이더라구요.

M 사이즈이기 때문에 성인 기준 2명 정도가 배불리 먹을 수준이라고 보시면 되요.

주소 : 전남 광양시 사동로 93-1
전화번호 : 061-794-3082
운영시간 : 11:00~21:30

토핑을 소개해볼게요.

베이컨, 불고기, 버섯 등 기타 재료의 토핑은 꽉 차있구요.

치즈나 고구마 덩어리인 줄 알고 좋아했는데 입에서 씹어보니 파인애플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고구마 피자답게 고구마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 만족할 만한 수준은 아니네요.

고구마 피자를 흉내낸 것인지 혼란스럽긴 한데 어쨋든 맛은 고구마 맛이 납니다.

기대했던 수준의 고구마 피자는 아니었던 걸로 정리가 되네요.

아이들이 먹기에는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맛은 있어요!!!

개인적으로 핫소스를 많이 넣는 걸 좋아해서 가득 뿌려줍니다.

아이들은 배가 고팠는지 엄청 잘 먹더라구요.

고구마 피자 한조각에 엄지가 척 했으니 됐습니다. ^^

도미노 우리 고구마 피자의 열량은 M 사이즈 기준

2조각에 398Kcal/1회분이네요. 1회분이 2조간이구요.

피자를 먹을 때는 다이어트는 살짝 포기가 필요하긴 하죠.

여하튼 저희는 다음부터 원래대로 불고기피자를 주문하려고 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