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맛집] 꽁보리~ 보리밥에 쭈꾸미 올려서 잘먹었네요.(경기도 용인시 #사월에보리밥과쭈꾸미 롯데프리미엄아울렛기흥점)

2021. 11. 11. 11:39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아이들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기흥점 에 방문!
할로윈 테마로 잘 꾸며 놓았다는 소식을 들었죠.
그리고 무료 대형 실외놀이터까지!!!
놀다보니 무진장 배가 고파서 아울렛 내 식당으로 향했네요.

식당코너는 놀이터 바로 옆이라 편하고 좋았답니다. ^♡^
일찍 문을 여는 곳은 아점도 가능하더라구요.


#사월에보리밥과쭈꾸미 방문~
정식기준 가격은 10~15천원 수준이고요.
저희는 쭈꾸미정식 2인(기본) 13천원/인,
(피자 땜시... 쩝;;;)
보리밥정식 1인(1인 가능) 11천원/인 주문했어요.

10분 정도 지나니 메뉴가 나왔어요.
저희도 #사월에보리밥과쭈꾸미 처음이라서
잘 몰랐지만 밥은 일반밥으로 변경 가능해요.

나물도 한가득 가져다주고~
정식을 주문하면 기본 포함되는 거에요.

함흥 냉면!! ㅋㅋㅋ 고르곤졸라 피자 포함
이건 쭈꾸미 정식에 포함된 메뉴랍니다.
쭈꾸미는 제법 양을 주네요.
맛도 괜찮구요. 그냥 딱 쭈꾸미볶음 맛입니다.

보리밥정식에는 고추장불고기와
미나리얼큰칼국수가 나오는데...
솔직히 특색도 없고 그냥 그저 그랬어요.

칼국수... 이건 뭐지...
차라리 된장찌게나 이런게 나왔으면 좋았을걸.
이건 뭐... 밑도 끝도 없는 구성이네요.

#사월에보리밥과쭈꾸미
여기는 만약 방문해서 드신다면 쭈꾸미정식을 드세요.
그리고 생각보다는 양이 많으니 아이들을
데리고 식사하신다면 인원 -1로 주문하시면 될듯!!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6.5점입니다.

#기흥맛집, #용인맛집, #사월에보리밥과쭈꾸미,
#롯데프리미엄아울렛기흥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