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맛집] #순천호수공원맛집 일번지!! 퇴근 후 분위기 좋은 술집에서 한잔했어요.(전남 순천시 #다이키)

2021. 11. 5. 16:23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지인과 함께 순천 나들이가 자주 있네요.
ㅋㅋㅋ 오늘은 #순천호수공원맛집 인
이자카야 #다이키를 다녀왔어요.


호수공원쪽에서 술 먹은적이
많이 없는데 이곳에 이런 분위기라니!!!
도착했더니 분위기가 좋은 만큼
사람들도 진짜 가득하네요.

[매일 11:30 - 00:00 일요일 휴무]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주차장 별도 없음]

가게 분위기가 어둡긴 하지만
(조명을 낮게 써서 차분한 분위기를 낸듯.)
입구부터 그냥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요!
지인들도 와 여기 좋아보이네 이구동성 ㅋㄷㅋㄷ
벽면엔 사케나 와인등으로 꾸며져 있어
분위기도 사네요. 소개팅, 회식 등 모두 커버될듯.

저희는 나가사키나베 20천원,
한우차돌박이숙주볶음 25천원,
8종 모듬꼬치 구이 29천원,
모듬사시미 39천원 주문했어용~


먼저 한우차돌박이숙주볶음~
오~~~ 역시 숙주 들어간 볶음은 맛이
평균이상은 치는듯.
양도 많고 맛도 좋고 가성비 꿀!!!!
저는 이거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네요.


나가사키나베!! 국물이 없을 수 없죠.
나중에 면까지 주니 참 구성 좋네요.
국물은 딱 그 맛입니다.~~~
바글바글 끓여주고 육수가 우러나면
츄읍 한번 목을 적셔줍니다. 시원!! 그 자체
전반적으로 메뉴가 다 맛있어서 나올 때마다
만족 중 ㅋㅋㅋ 오늘 잘 갔네요.

8종 모듬꾸치구이~~~
비쥬얼은 가장 좋긴 했지만 맛은 쏘~ 쏘~
명란알과 관자구이는 굿인데
닭구이는 그냥 그저 그래요.
배부르다면 꼬치구이 주문해서 드실 땐 좋고요.


모듬사시미!! 배부른 상태이지만
생각보다 잘 들어가네요. 39천원에
이 정도 구성이면 진짜 괜찮네요.
둘이 오면 이거 주문해서 소주나 사케 먹어도
좋을 메뉴입니다.

가을 단풍이 절정인 요즘~!!!
순천 호수공원에서 분위기 좋은
맛집이나 술집 찾으신다면
#다이키 추천 드릴게요 !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순천호수공원, #순천호수공원맛집,
#순천신상맛집, #순천법원, #순천법원맛집,
#순천맛집, #순천이자카야, #다이키,
#순천다이키, #호수공원다이키, #후토마끼,
#후토마끼맛집, #연어사시미, #순천맛집,
#순천술한잔, #순천분위기좋은술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