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맛집] 우와~ 강추!! 진짜 괜찮은 레스토랑? 어라 카페네!!!(경기도 화성시 #모두카페)

2021. 11. 2. 17:50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저희가 자주 찾는 제부도 여행 가는겸
#할아버지동물농장 방문했어요.
여기서 놀다보면 점심시간 지나치기 쉽상이라
식사하는게 애매했는데... ㅎㅎ 대박인 곳을
찾았습니다.~~~~ 진작 알았다면
와이프, 애들 칭찬 더 많이 받았을걸 ㅠ
(내돈내산)


#모두카페 이구요.
카페도 카페지만 진작 오지게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사람들 꽤 있는 지역맛집인듯해요.

----------------------------
*운영시간 : 11:00 ~ 02: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국민지원금)
----------------------------

바이크를 사랑하시는 나이 지긋한 여사장님이
요리 실력을 갖춘 자식분과 운영하시네요.

메뉴판 펼쳐들고 주욱 아이들과 살펴봅니다.
무엇이 좋을까 고심하던 중 여사장님이
처음 왔냐 물으시고 이것저것 추천해주시네요.

저희는 수제 모두정식 15천원~ 강추!!
해산물토마토파스타 11천원,
치킨봉&포테이토 16천원 주문했어요.
가성비 좋구요.

하나 더 주문하려고 하니 사장님이
ㅋㅋ 양이 많으니 3개면 충분하다고 말리셔서
일단 3개만 주문했어요.(착한가게임!!)

주문한지 10~15분만에 나옵니다.
사람 꽤 있는데 비교적 빠른편인듯 해요.

해산물토마토파스타인데요.
양도 아주 좋구요. 맛있음!!
해산물도 당연히 풍족하게 나와주고요.
딱!! 정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후르릅~~~~ 츄르릅~~
딸아이가 먹고 싶어한건데 저도 참 좋았네요.
통실한 새우까지 입에 넣으니 행복 그자체!


그리고~~~~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치킨!!
치느님인데 솔직히 치킨은 아니고 약간 매운맛도
났지만... 저희 아들 맛을 제대로 알아버렸어요.

거의 독점하듯이 드시는? 바람에 ㅋ
감자튀김만 조금 주워서 먹었어요. ㅡㅡ^
맛이 진짜 좋네요. 맥주 안주로 최고겠지용?

마지막은 #모두카페 핵심 메뉴인
수제 모두정식~ 이거이거 참 좋네요.
양배추, 스프와 빵은 기본이고
함박스테이크, 등심돈까스, 생선까스까지~

15천원이라는게 정말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양도 풍부하구요.
제가 혼자 먹어도 배가 터질듯 싶네요.

송송송~~~ 썰어 아이들 먹이는 즐거움도
누려보구요. 와이프도 고생많은데 든든히 먹을 수
있도록~~~ 기분 좋습니다. ♡

맛있는 음식을 먹다보니~ 행복감이 뿡뿡뿡!!
순식간에 다 먹었지만요. ㅋㅋㅋ
대식가 집안인데 #모두카페 에서
4개 주문했으면 남길 뻔 했네요.

제부도 여행 전부터 너무 좋아서
기분 좋게 이동했네요~
우와~ 강추!! 진짜 괜찮은 레스토랑?
어라 카페네!!! #모두카페 강추!!!
♡♡♡♡♡♡♡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화성맛집, #모두카페, #화성모두카페,
#화성데이트장소, #화성점심식사, #화성가볼만한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