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몸보신 진짜 제대로 하시려면 여기로 그냥 가세요!!!(전남 광양시 #석암정중마점)

2021. 10. 26. 11:35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광양에서 이번 방문한 음식점은 처음이네요.
#석암정중마점 인데요. 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몸보신 진짜 제대로 하시려면 여기로 그냥 가세요!!
ㅋㅋ​

친한 동료형 따라 점심 먹으러 나가게 되었는데
따라가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ㅋㅋㅋ
메뉴가 뭔지도 몰랐는데 기가막힘~
한방오리백숙을 대낮부터 먹을 줄이야!!!

가게가 넓고 좋네요. 토속적인 분위기!!
한방오리백숙을 드시려면 최소 2시간 전에는
주인한테 연락을 해야합니다.
5만원이고 4명이 충분히 드실 수 있는 양!!

반찬은 오리고기와 곁드려먹기 좋은
김치류, 채소반찬~
개인적으로는 고추, 양파를 쌈장에 찍어서
오리고기와 먹으면 가장 맛있네요.

아무래도 오리가 고단백이다보니
고추, 양파 궁합이 더 좋은거 같습니다.
뚝배기에 가득 오리고기가 채워져 나와요.
그 위에는 푸릇푸릇한 부추!! 오호~
당귀 등 각종 한약재 베이스니
건강에 끝내주겠지요? ㅋㅋㅋ
두말하면 잔소리입니다.~♡

사장님이 가위로 먹기 좋게 썰어주시고~
건져서 먹기만 하면 되겠죵?
제 그릇에 한 가득 담아서 제대로 먹어줍니다.

진~~~~~~~~짜 국물맛이 최고네요.
제가 먹은 국물맛 중 손에 꼽을만 하네요.
해장이 되는 맛이라고 해야 될까요.
분명한 건 약재가 한 몫을 한다는 점이지요.

두툼한 오리고기~
고기를 큰 걸 쓰셔서 뜯을 맛이 납니다.
약간 질긴 느낌도 있지만 좀 썰어드시면 만사혈통.
마무리는 이 진한 국물에 죽을 끓여야죠.
바글~ 바글~~~ 끓여서 호호호 불어 꿀꺼덕!!


전복죽이 부럽지 않는 맛입니다.
몸보신 진짜 제대로 하시려면
여기로 그냥 가세요!!! ㅋㅋㅋ 강추!!!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석암정중마점,
#석암정, #한방오리백숙, #복날음식추천,
#광양복날음식, #광양회식장소, #광양먹거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