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짬뽕 한그릇~ 땀뻘뻘!! 그리고 달콤한 탕수육 잔뜩~(전남 광양시 #이가반점)

2021. 7. 11. 07:48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후배가 점심먹고 나서 차타고 가는길에
'어~ 저기 탕수육 맛있어요'
'그래? 그면 내일 가자 ㅋㅋ'
얼떨결에 #이가반점 점심먹으러
가게 되었네요.

광양시청 직원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구요.
식당이 제법 오래되었구요.
테이블식 그리고 룸도 크게 있네요.
몇몇분께서 이미 맛있게 드시는중 ㅎㅎ
저희는 탕수육, 짬뽕, 간짜장 주문했어요.
후배가 이야기 했던 탕수육부터 나옵니다.
음~ 요즘 탕수육은 보통 넙적하게 나오거나
두툼한 편인데 #이가반점 탕수육은
비교적 가는편이네요.

소스는 그냥 부어서 나옵니다. ^^;;
맛은 좋구요. 약간 딱딱한 느낌이 있어요.
소스에 잘 발라서 드시면 꿀맛.
단맛이 강한 것은 아니라서 좋았네요.

사장님이 군만두도 풍성히 주셨어요.
ㅎㅎ 예전에는 중국집에서 군만두는
서비스로 많이 주셨는데
요즘은 사먹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씁쓸...

후배가 주문한 간짜장~ ㅎㅎ
보기에는 무척 맛있어 보이네요.
간에 대해 호불호가 갈리는 특이함?
맛은 그냥 그럭저럭이네요.

제가 주문한 짬뽕이 왔어요.
음~ 국물맛을 보기전까지는 장담할 수 없지만
일단 해물이 풍성한게 마음에 들어요.

면발을 잔뜩 들어서 면도 식혀주고요.
호~ 호~ 불면서 한입 먹기 전까지 기대만발
^♡^ 캬~ 침이 나오네요.
국물부터 먹어봅니다.
ㅋㅋㅋ 맛은요. 그럭저럭~ 건강한 맛!!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은듯 합니다.
짬뽕은 자극적인 맛인데 ㅋㅋ 아주 순함!

탕수육은 정말 정감가는 곳이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짜장, 짬뽕!!
저는 괜찮았지만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신다면~
이 점 참고해주세요. ^♡^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먹거리, #광양중화요리,
#광양중국집, #중마동이가반점,
#이가반점, #술한잔,
#광양회식장소, #광양점심장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