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카페] 가성비 좋은 맥도날드에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즐기자(전남 광양시 #맥도날드광양DT점)

2021. 7. 13. 11:22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회사 후배와 맛난 점심을 먹은뒤
입가심하러 갑니다.
#맥도날드광양DT점 이구요.
생긴지는 4~5년은 되었어요.
처음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ㅋㅋㅋ

맥도날드는 햄버거 전문점이지만
커피나 음료 사업으로 확장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게 되었죠.

점심시간인데 기다리는 차량이 많지 않아
신속하게 진행이 되었네요.
주문을 육성으로 하는 기계에서
직원과 음료를 선택하구요.

코너를 돌자마자 음료를 수령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 등 DT는
대부분 비슷하네요.

코로나 시대 테이크아웃은 필수!!
차 안에서 즐기는 시원한 커피한잔이
세상 꿀맛이네요. ㅋㅋㅋ
에어컨 풀로 가동~

동기가 주문한 슬러시 같은 음료가 칠러인데,
맛은... 그냥 슬러시... 맛!

가격이 저렴한 부분은 고려하시길~

아! 커피맛은 즐길만 합니다. ^^

#맥도날드광양DT점,
#광양맥도날드,
#맥도날드칠러,
#광양햄버거,
#맥도날드아이스아메리카노,
#광양카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