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칼국수 맛집, 가성비 좋은 광영동 현지 맛집(전남 광양시 #하나바지락칼국수)

2022. 10. 27. 05:48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동료들과 오랜만에 광영동 하나바지락칼국수
음식점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광영동에서도 외진 곳에 있어서
잘 알려져 있진 않지만 정말 착한 가게입니다.

보통 길가에 주차를 하는데
자주 주차할 공간이 별로 없어서
빙~ 돌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ㅋㅋㅋ

식사하는 공간은 넓지 않지만 ^^
정감 있는 분위기가 나쁘지 않습니다. ㅋㅋ
어느 시골마을에 식당 느낌이랄까!!!

하나바지락칼국수는 칼국수, 수제비,
콩국수, 팥죽, 팥칼국수, 돈까스를 팔아용.

저희는 바지락칼국수 7천원,
생돈까스 8천원 주문했어요. 히야...
양까지 고려하면 진짜 착한 가격이에요.

반찬은 김치말고는 없어요.
그렇지만 김치가 끝내줍니다!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매력포인트♡

요즘 배추가 금추인데 김치가 넉넉해요.
칼국수가 4인분인데 진짜 양이 엄청납니다.
히야... 칼국수만 들어가는게 아니고
두툼하고 쫄깃거리는 수제비도 잔뜩 있어요.

제 손이 큰데 ㅋ 제 손의 다섯 손바닥 정도의 크기임.
뜨끈한 바지락 칼국수에 김치면 완벽한 조합
아니겠어용? ㅋㅋㅋ 본격적으로 시식!!

면발부터 풍성하게 건져 올리구요.
먹기도 전에 침이 고이네요. 기가 막힘.

수제비도 놓칠 수 없겠죵?

칼국수가 주연이지만 조연 역할도 톡톡히 합니다.

한 접시 덜어내고 빤히 쳐다봤어요.
칼국수를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해서
실컷 면치기를 해줬답니다. ㅎㅎㅎ

바지락도 싱싱하니 비린 맛도 없고 굿이에요.
국물이 칼칼하고 시원한 이유가 다 이 바지락 덕분!
그리고 칼칼한 고추가 썰어서 송송 뿌려져 있어요.

생돈까스!!!

저도 처음 맛봤는데 제법 두툼한 고기가
잘 튀겨져 나와서 맛있는 소스에 풍덩!
밥도 엄청 넉넉하게 주시더군요.

싫어할 수 없는 돈까스!!
옛날 돈까스 맛이 정말 일품이었답니다. 굿.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진짜 이만한 식당이 없네요.
착한가격에 맛과 양까지 고루 갖춘 곳. 강추해요.

[주소] 전남 광양시 영수공원길 17
[전화번호] 061-795-1221
[운영시간] 매일 12:00~21: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