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가성비 회 맛집 추천, 고급어종인 돔 끝내주게 먹어봤어용!(전남 광양시 #광양만횟집)

2021. 12. 1. 06:55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지난 여름 태풍이 오던 날 방문했던
광양 찐 맛집인 광양만횟집을
지인들과 다시 찾았답니당!!!

  술자리로 광양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이네요.
특히 신선한 회를 먹기 참 좋답니다.

주소 : 전남 광양시 발섬3길 19
전화번호 : 061-791-6606
운영시간 : 점심, 저녁식사 가능.
주차장 별도 없음. 인근 주차 가능.

신선한 횟감은 사랑입니다. 캬~~~ 돔들이
그냥 눈에 팍 들어오네요. 소주 한잔에 최고죠.

참고로 여름에 봄다리쑥국도 맛있게 하구요.
15천원입니다. 진한 봄 도다리 맛을
제대로 느끼기 참 좋은 곳이랍니다.

싱싱한 활어들이 입구에서 부터 반겨주네요.

오늘따라 줄돔들이 엄청 많이보였어요.
사실 무엇을 먹을지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어용 ^^;;;

메뉴판 참고하시구용!

룸형태로 테이블에 앉아 쇠주한잔하기 좋아용.

활어모듬회 기준 대짜가 12만원 수준입니다.
참치도 같이 먹을 수 있으니 취사 선택!!하시길.

스끼다시가 상당합니다.
뭐랄까... 그냥 바다의 산물을 잘 담았다고
할까요? 멍게, 소라, 새우, 조개, 개불, 해삼
소주한잔 하기 정말 좋게 나오더군요.

지난번에는 전어철이었는지 전어가 상에
올랐는데 오늘은 피조개가 있네요!!
피조개 아주 고급지죠. 그런데 날 것을 못드시는
사람도 있어서 필요 시 구워주시기도 합니다.

짜~~~~짜잔!!! 오늘의 메뉴.
돔 파티. 광어를 제외하고는 모두 다 돔입니다.
줄돔, 참돔, 감성돔 등 돔 구성이라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기름진 활어들의 자태~~~
입으로 들어가면요... 사르르 녹아버립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굿! 너무 맛있네요.

활회 두께도 적당하고 개인적으로
얇은 두께의 회보다 두툼한게 좋아요.

낙지 탕탕이도 나오고요!! 신선해요.
지렁이 기어가듯이 접시 밖으로 자꾸 탈출...
낙지하면 스테미너죠. ^^

그 외에도 전, 초고추장조개무침, 생선구이까지...
해산물을 잔뜩 즐기시기에 너무나 좋은 곳.
갓성비까지 말이죠.

싱싱한 활어맛을 제대로 즐기시려면
바로 요기!!! #광양만횟집 강추합니다. ㅋㅋㅋ
가성비는 진짜 최고인거 같습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광양만횟집,
#광양먹거리, #광양회식장소, #광양송년회,
#광양참치집, #광양횟집추천, #광양현지회맛집,
#광양먹자골목회맛집, #중마동고급횟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