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맛집] 참치~ 참치~ 진짜 가성비 끝판왕!! 완전 만족♡(전남 순천시 #동신참치)

2021. 11. 26. 07:58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캬~ 지난번 모 참치집에서 내상 당하고
참치전문점을 한동안 안다녔어요. ㅎㅎ
그러던 중 지인이 순천에 괜찮은 곳이
있다고 해서 따라나섰답니다.

순천 #동신참치 인데요.
네이버 평점은 별로 안높긴한데...
솔직히 네이버 평점보다
지인의 식견을 믿어서 ㅋㅋ
그대로~~~ 고우!!!

[음식점 주소] 전남 순천시 유동1길 23
[전화번호] 061 723 3737
[영업시간] 17:00~23:00

주차할 곳이 없으니 주변에 하시면 됩니다.
가게 안에 들어가니 무척 세련됨!! ㅎㅎㅎ
일본식 선술집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룸으로 되어있구요.
편하게 앉으라고 테이블 아래가 파져있네요.
정갈하게 세팅!! 기본적으로 분위기가
차분하고 고급져서 좋아요.

마침 지인이 참치와 잘어울리는
고급사케도 가져와주셨고~ 술맛나겠어요.
일본 사케는 맛도 좋지만
데코도 일본식스러움이 이색적이라 굿!!
음식점에서 이 술만 먹을수는 없겠죠.

음식의 시작은 가볍게~ 전복내장죽으로
풍미 좋고 부드럽고~ 배고프면 다 맛있음.

숙성연어와 참치알, 초밥이 순서대로 나와요.
플레이팅의 중요성이라고 할까
좀 대접받는 느낌이 드네요. 하하하~♡
(여사장님이 친절하니 아주 좋았습니다.)

전복, 멍게, 문어, 소라, 새우장, 참치코까지~
캬!! 해물시리즈는 진짜 잘 갖춰났네요.
해물마다 맛이 다르니 재미가 있답니다.

드디어 본편이 나오고~ 에헤라디야~
참치전문점은 바로 이래야되죠.
플레이팅, 양까지 모두 만족했어요.
특히나 도자기 위에 무우를 썰어
그 위에 참치를 얹어 놓으니 신선감이
주욱 유지되는거 같네요.

참치 두께도 먹기 좋구요.
한점씩 소금기름장에 찍어 먹어봅니다.
뭐~ 호불호가 없는 그 맛입니다.
샤베트처럼 살 녹는 식감~ 그리고 고소함.
부위별로 골고루 있어서 맛보기는 최고임.

다 먹고 추가를 말씀드리니
친절히 더 주시는 마인드는
지난번 광양에서 갔던 모 가게의
분노게이지를 낮춰주네요.(같은 35천원인데 ㅋ)
한 두푼 더 벌라고 손님 기분을 상하게 안가죠.
#동신참치 최고입니다. 친절 또 친절!!!

근데... 끝이 아닙니다...
청결채 누릉지탕!!
계속 참치 먹다가 새콤한 누룽지탕 먹으니
엄청 신선하더라구요. 느끼함 안뇽~☆

무 참치 조림과 속풀이 북어국!!
북어국은 사장님이 직접 떠주시기까지~
바싹한 새우튀김과
날치알이 가득찬 마끼를 마지막으로
식사 마무리를 했어요.

후~~ 아~~ 배불러...

모든 음식이 들어올 때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웃으시면서
음식을 가져다주시고
이런게 장사하시는 덕목 아닌가 합니다!!!

술도 좋았고
음식도 너무 좋았던 저녁이었네요.
선선한 계절이 오고 다들
건강!! 스트레스 관리 잘하세요.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순천맛집, #순천조례동맛집, #동신참치,
#순천먹거리, #술한잔, #순천회식장소,
#순천동신참치, #순천횟집추천, #순천횟집,
#순천참치, #순천참치맛집, #참치맛집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