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카페] 깔끔한 경치와 맛있는 빵 맛을 즐기시면 참 좋겠네요.(경기도 양주시 #모어그린, #MORE GREEEEN)

2021. 11. 23. 07:58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지난 주말 미세먼지가 수도권을 덥쳤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서울근교로 이동해봤어요.
흐음... 초겨울인데 이렇게 미세먼지가 심한건
이례적인 일인데 말이죠... 숲속에 있으면
좀 좋을까?용? ㅋㅋㅋ 역시나 별차이 없었습니다.

뭐... 여하튼 지인 형님과
#국립아세안자연휴양림 에서 1박 2일을 마치고
서울로 복귀하는 길에 #모어그린에서
모닝 빵으로 아점을 먹었습니다. ^^

[카페주소] 경기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246
[카페전화] 0507-1396-7752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주차장도 넓고 바로 옆에 포토존도 있습니다!

양주를 수차례 놀러다니면서
#모어그린 도 수차례 지나쳤는데 ㅋㅋㅋ
유명한 카페인 줄 알면서도 말이죠.

카페가 아주 넓은 부지에 세워져 있구요.
안에 들어가보시면 진짜 널찍하게 카페도
되어있어서 쾌적하게 담소를 나눌 수 있지요.

일단~ 빵부터 둘러봅니다.
시그니처 빵들은 안내가 잘 되어있구요.
핫소세지, 마약옥수수, 포카치아 퐁듀, 마늘빵.

이른 아침이라 빵이 많이 남아있어서 다행~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 진짜 많았고...
수시로 왔다리 갔다리 하더라구요.
저희는... 식구가 좀 많아서...
빵값만 해도 ㅎㄷㄷ 5만원도 넘게 나온듯.

빵 가격은 3~8천원 수준이구요.
다른 베이커리 카페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맛은 괜찮은 수준이고 피자? 소세지?빵을
잘 만드네요. 제 입맛에는 ㅋㅋㅋ 잘 맞았어요.

아이들이 신나서 빵을 고르기 시작합니다.
보통 한명에 하나씩이면 저희는 충분해요.
저는 빵을 잘 먹지 않지만 와이프는 좋아해요.

아 그리고 음료는 가격이 비싸요.
커피는 6천원이고 스무디는 8천원임.
오히려 빵보다 음료가 더 비싸네요.

이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층에 올라갔더니 아침 이른 시간이라서
역시나 한산하지요? 한쪽 구석이 앉아서
빵 맛을 보기 시작합니다. ^^;;;

지금와서 보니 ㅋㅋㅋ 빵 종류만...
10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은 아주 신이 나서 난리!!!
빵 싫어하는 아이는 없지요.
퉁실퉁실한 빵들!!! 냄새도 좋아요.

제가 잠시 내려간 사이에...
아이들이 이미 전체 빵의 반을 먹었더군요.
식신이 강림하셨는지... 말이죠.
그래도 몇몇 빵들은 맛은 볼 수 있어서 다행!!

케익류는 별로에요.
아까 말했던 것처럼 피자?, 소세지?빵이
가장 맛있었구요. 맘모스 빵도 굿굿굿.
아이스아메리카노에 같이 어울려서 먹으면
진짜 한끼 식사가 되네요. ^^
(빵으로 밥을 때운 적이 없어서 이색적이었음)

음료는 양이 전반적으로 많구요.
콜드브루 맛 정말 풍미있고 좋았습니다.
스무디도 아이들 반응 무척 좋았구요.
녹차라떼도 진했다고 와이프가 말해주네요.

양이 많으니 사이 좋게 나눠서 먹구요.
아들녀석이 엄청 요즘 잘 먹어요.
와이프보다 훨씬 잘먹는 듯 합니다.
빵도 한두개는 금방 사라집니다. ㅎㄷㄷ...;;;

#MORE GREEEEN 카페 안에도
이쁜 장식들이 많아서 사진찍기 정말 좋았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긴 하네요.!!
11월 말이라니... 21년도 ㅃㅃㅇ 인가요...

#모어그린 야외에도 편안하게 카페를
즐길 실 수 있도록 푹신한 쇼파도 갖췄네요.
밤에 와서 춥지만 별보러 와도 정말 좋을듯.

참고로 #장흥유원지 안에 있어서 주변에
볼게 참 많았답니다.

한참을 그냥 멍때리고 쉬었어요...;;;
전날 1박 2일의 피로가~ 갑자기 몰려옴 ㅋㅋㅋ

여기가... 아이들 놀이터인지 카페인지
혼란스러울 정도로 아이들이 너무 잘 놀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사람이 없어서... 전세내고
실컷 뛰어다니도록 놔뒀습니다.

주말에 장흥 다녀오시면서
깔끔한 경치와 맛있는 빵 맛을 즐기시면 참 좋겠네요.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장흥가볼만한곳, #장흥카페, #장흥모어그린,
#장흥MOREGREEN, #모어그린, #MOREGREEN,
#장흥유원지카페, #장흥데이트장소,
#서울근교베이커리카페, #서울근교브런치카페,
#서울근교드라이브, #양주카페, #양주모어그린,
#양주야외카페, #장흥야외카페, #양주베이커리카페,
#장흥베이커리카페, #장흥반려견동반카페,
#양주반려견동반카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