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맛집] 부모님과 포천 이동갈비가서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경기도 포천시 #소문난이동갈비)

2021. 11. 17. 05:44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부모님과 오랜만에 외식을 하기로~~~
마침 포천 #소야사과농원 가서 사과 따기 체험도
했고 근처에서 점심을 먹기로 합니다.

주중에 많이 도와주셔서 항상 감사했는데
주말에 식사대접하는 걸 항상 생각하고 있다가
제 머리속에 떠오른 건 #이동갈비 였어요.
그래도 이 동네 유명한 먹거리니 말이죠!!
ㅋㅋㅋ 그 선택은 탁월했다고 생각합니다.

10:30 영업시작, 매일 10:30 - 21:00,
20:00 라스트오더

#소문난이동갈비 방문했고요.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꽤 상위에 노출되어있고
평과 점수 모두 양호한 곳이었어요.
#백운호수 가는 길에 으리으리하게 식당이 있습니다.
본관과 별관이 있답니다.

식당 입구에 인공 폭포도 있음!! 주차장 엄청 넓음.
그리고 주차장에... 놀이터까지 있다니 대단합니다.

자!!! 그러면 맛있는 이동갈비를 먹어봐야겠죠?
저희는 양념갈비 1인분 450g 40천원 주문!!!
식당 입구에 간판이 이쁘게 되어있어서
사진부터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식당은 넓은 홀 형태이고
테이블, 좌식 같이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좌식!
이곳 직원들은 무척 친절하네요.
역시 대형음식점은 교육부터
철저한 것인지 감탄했습니다.

오 반찬에 품격이 있습니다~
새우장과 더덕이 대표주자에요.
아 그리고 포스팅에는 없지만...
여기 월남쌈을 무한대로 드실 수 있습니다.

오~ 마블링이 꽤 괜찮고 양념도 잘스민!
이동갈비~!!! 얼마만에 먹는 것인가~ 캬~
보통 돼지갈비 많이 먹은데 소갈비를
음식점에서 자주 먹진 않지요. 비쥬얼 합격!!

숯불 위에 올립니다.
화력이 적당해서 잘 뒤집기만 하면 타지 않고
잘 익네요. 고기 한번 구우면 판은 가셔야 해요.
판도 친절하게 먼저와서 갈아주시네요. 굿!!

뼈에 잘 매달린~ 갈비살~ 크으~~~
적당히 익어주면 뒤집어줘야 합니다.

그리고 가위로 먹을 만큼 적당히 썰어
요리조리~ 잘 익혀주는게 고기굽는 포인트.

바로 이렇게 말이죠!!!
이미 비쥬얼로 끝났어요. ㅋㅋㅋ
이거~ 술안주 아니 밥도둑 아니 그냥 만능임.
입속에 들어가는건 순식간이라...
이와 비례하는 건 고기가 살아지는 속도이지요.

아이들도 먹기 좋게 잘라주니 밥에도 잘먹고
동치미국수에도 잘 먹어요.
짜지 않고 감칠맛이 있으면서 고기맛은
지대로 나네~ 캬~ 이동갈비 정말 맛있음.

먹는 방법이야~ 다양하겠죠?
저는 기본적으로 고기먹을 때 고기 자체만
먹는걸 제일 좋아해요.
물론 건강상 야채와 같이 먹으면 좋겠지만
고기 본연의 맛이 희석되는게 별로 안좋아서...

아이들도 있어서 고기만 먹기는 그래서
된장찌개와 동치미국수도 주문했어요.
가격은 6천원 내외이고 맛은 그냥 그저 그래요.

부모님 포함 모두가 만족하게 먹고
나왔어요. 아까 봐둔 놀이터 ㅋㅋㅋ
지나칠 수 없지요? 부모님 배웅하고
저희는 남아서 한동안 아이들 풀어놨어요.
주차장과 붙어있어서 부모님이 보고 있어야해요.

부모님과 맛있는 음식을 드신다면!!
특히나 포천에 여행을 가신다면 바로~ 이동갈비
추천드립니다. 이왕이면 소갈비로!!!
팍팍~~!!! 드시면서 스트레스도 푸시고
가족간의 유대감도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포천맛집, #포천이동갈비맛집, #포천먹거리,
#소문난이동갈비, #포천소문난이동갈비,
#포천점심장소, #갈비맛집, #부모님이동갈비,
#이동갈비맛집추천, #고깃집아이들놀이시설,
#이동갈비추천, #어버이날맛집

 

소문난이동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08 · 블로그리뷰 598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