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배달] 고기가 풍족하니~ 쌈싸먹고 그냥 먹고 배터지게 즐기기!!(전남 광양시 #대패가1900광양점)

2021. 7. 30. 04:05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전국이 코로나로 몸살을 앓고 있는 요즘...
어딜 가서 먹기는 상당히 걱정스럽고
이럴때는 배달이 답이죠.
배달의민족 어플켜고 신속히 주문~~
40~50분 뒤 집앞까지 배달해주니
이것보다 편안한게 있을까 싶네요. ㅋㅋㅋ

유난히 단백질... 아니 고기가 당기는데
에라 모르겠다 가성비 좋은 고깃집이면
다 OK! #대패가1900광양점 주문했어요.

주문내역은 대패 삼겹+대패 삼겹 세트
고기는 중짜~ 560g으로 선택...
아니... 모자르니 고기 100g 추가 3천원 ㅋ
배가 너무 고파서 그냥 과감히 담았네요.

짜~~잔!! 도착했어요.
뭐... 특별한건 없어요. 솔직히 쌈류가 너무 빈약?
하다고 할까요? 아님 용기가 너무 큰가 싶기도 ㅋ
반면 고기는 풍성합니다.
소시지, 김치, 팽이버섯 구이도 함께~
한점~ 한점씩 점령해나갑니다.
솔직히 소시지는 없어도 될 듯 하구요.
차라리 고기를 더 넣어주는게 좋겠습니다.

김치볶음 + 대패
무쌈 + 대패
깻잎 + 대패
대충 3가지 조합 중 깻잎 + 대패 제일 나은듯!

콩나물 무침도 있구요.
이번엔 상추에 가득 담아서 쌈싸먹어봤어요!!
우왕~ 고기를 많이 먹다보니 느끼해서
상추쌈이 끝판왕인듯 ㅋㅋㅋㅋ

느끼한 맛을 제대로 잡아주는
얼큰 된장찌개로 마무리~~~
국은 혼자 먹기 충분하답니다.
밥생각이 엄청 나네요.

대패삼겹살 징하게 그리고 저렴하게
드실 만 하구요. ㅋㅋㅋ 꼭 쌈과 드셔야
다 드실 수 있답니다. 느끼! 느끼!

맛 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대패가1900광양점,
#중마동대패삼겹살, #광양대패삼겹살맛집,
#대패삼겹살, #술한잔, #광양고깃집추천,
#광양회식장소, #광양가성비좋은고깃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