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담백한 쪽갈비와 얼큰한 김치찌개 만남!!! 고기질이 굿이네요. (전남 광양시 #만나고쪽갈비광양점)

2021. 7. 29. 08:23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무더운 여름 날씨가 연이어... 이어지고
코로나도 그 확산세가 수그러들지 않네요.
같이 광양에서 동거하는 동생과 퇴근 후
저녁먹으러 출발~☆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

#만나고쪽갈비광양점 방문했구요.
평일 저녁 무척이나 한산하더군요. ^^
가게 안이 무척이나 깔끔하고 직원분도 친절~

메뉴판을 보니~ 참!! 가성비가 좋네요.
일단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쪽갈비+통생돼지김치찌개 34천원이구요.
테이블에 버너가 두개로 되어있는 구조네요.
스멀스멀~ 풍겨오고 기대기대!!

쪽갈비는 그냥, 마늘, 양념이 있네요.
기본적으로 초벌이 되어나와서
숯에 금방 구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떡과 같이 나오고 ㅎㅎㅎ 쪽갈비 그냥 자체도
짭짤하니 맥주 안주로 딱이더군요.

불맛을 적당히 입히고 나니
고기 표면에 기름이 아름답게 흘러내리네요.
불이 세니 ㅋㅋㅋ 태우지 않으시길!
캬~♡ 쪽갈비 진짜 살도 풍성하니 군침이 도네요.
양념을 푹 찍어서 한입 베어먹으니 개꿀맛☆
세트메뉴인데도 양은 넉넉하니 마음에 드네요.

그냥 쪽갈비를 먹고 마늘맛을 추가했어요.
16천원이구요. 땅콩가루도 뿌려나오니 우왕~♡
진짜 비쥬얼은 끝내주네요.

양념이 발라져 있으니 정말 살짝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타기 쉬우니 참고하세요.

세트메뉴로 같이 나온 통생돼지고기김치찌개~
두툼한 삼겹살 보이시나용?
두툼하니 고기 씹는 맛이 제대로랍니다. ^♡^

김치찌개는 푸욱 끓여줘야 깊은 맛을
느끼실 수 있겠죠! 쪽갈비부터 천천히 드시면
진짜 짱 맛있는 김치찌개가 완성됩니다.
한그릇 가득 담아 맛을 보고~ 역쉬!!! 이 맛이야~
쪽갈비는 맥주, 김치찌개는 소주란 말인가...

여기엔 도저히 라면이 빠질 수 없으니...
라면까지 투하!! 건더기를 다 먹고 라면을 넣으면
아마추어이고 ㅋㅋ 김치, 돼지고기를 반쯤 먹었을때
넣어주는 센스가 꼭!!!! 필요합니다. ^♡^

기분 좋게 밥먹고 집으로 갑니다.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만나고쪽갈비,
#광야쪽갈비맛집, #광양김치찌개맛집,
#광양저녁장소추천, #술한잔, #만나고쪽갈비광양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