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참치 맛집 추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지인과 참치, 소주 제대로 회포 풀었네요.(전남 광양시 #풀하우스참치)

2023. 3. 4. 18:33Enjoy Food

728x90
728x90

광양에 괜찮은 참치 맛집이 두군데 정도가 있습니다. 풀하우스 참치와 티크루즈인데요. 이번에 지인과 풀하우스 참치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이고요. 인당 55천원짜리인 참치로얄스페셜로 달렸습니다. 보통 참치스페 30천원이나 참치하이스페설 38천원을 드시긴 합니다. 특별한 날이고 기분도 좀 내고 싶어서 고급지게 먹어봤네요. 풀하우스가 이전을 했어요. 멀리 간 것은 아니고요. 인근에 1층 전체를 사용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하였으니 참고하세요. 모두 룸으로 되어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했더니 테이블 세팅이 되어있었고요. 친절한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서 룸 안으로 들어갔네요.

- 주소 : 전남 광양시 중동 1866-14

- 전화번호 : 061-795-5537

처음 먹는 것은 죽이죠. 속의 긴장을 풀어야 탈이 나지 않습니다. 술도 제법 먹을 거라서 다 먹었답니다. ^^

참치가 나왔고요. 참치로얄스페셜이 다른 것과 차이점이 있다면 나오는 부위가 좀 고급지다는 점이죠. 무한 리필은 아니니 참고하시고요.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도록 해주시니 안심하시면 되겠습니다. 처음 나오는 부위가 고급진 부분이에요. 오도로를 비롯해서 기름진 뱃살 등이 나와줬습니다. 신나게 먹어대기 시작했네요.

참치 한점에 소주 한잔입니다. 살짝 와사비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참치는 기름장에 찍어서 김에 먹는게 정석인 거 같습니다. 좋은 부위라서 호불호 없는 맛이고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겼네요.

한참을 먹고 있는데 직원분이 들어와서 작은 규모의 해체쇼도 보여줬어요. 참치 코, 볼때기 등을 잘 발라서 먹을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테이블에서 이렇게 해체쇼를 보면서 먹다니 참 재밌네요. 그리고 쫀득거리고 찰기가 있어서 씹는 맛이 남달랐습니다. 솔직히 뱃살을 빼고는 맛은 비슷한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치 알도 나오고요. 참치알 자체만 먹기에는 목이 막혀서 와사비 간장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술안주로 좋아요.

슬슬 배가 불러지려고 하는데 초밥, 참치 머리조림, 튀김, 마끼도 나오고 이 때부터는 배가 터집니다. 이 날 함께한 지인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데는 충분했던 거 같습니다. 술도 제법 먹었고 안주도 좋았으니 말이죠.

광양 참치 맛집을 찾으신다면 특히 고급진 분위기를 원하시면 풀하우스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