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용광로 수준 국물! 얼큰한 부대찌개 맛나게 흡입했어요.(광양 태인동 해물부대찌개)

2021. 5. 9. 19:59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아침부터 배가 몹시 고팠어요.
아침을 굶고 일했더니 진짜 배가죽이 달러 붙는?
그런 ~ 그런 ~ 느낌 ㅎㅎㅎ

보통 회사안에서 점심은 도시락 먹는데,
짜증도 나도 스트레스도 풀겸 매운거 먹으러 출발!

#태인동해물부대찌개
지난번 김치찌개 포스팅은 했지만,
부대찌개는 처음입니다.
뭐...김치든 부대든 햄, 소시지 넣고 안넣고
차이인거 같긴 한데 ㅋㅋㅋ

가게가 오래되고 주차는 길가에 하시면 됩니다.
제가 먹은 부대찌개는 8천원이구요.
가격은 나쁘지 않아요.
여긴 항상 반찬이 마음에 들어요.
기본적인 김치류가 맛있고 계란말이도
잔뜩 주십니다.
그리고 맛이 있어서 한번 더 달라고 함~ ㅋㅋ
웨이팅도 짧고 사람이 많은게 그렇네요!

짜잔~ 군침 돌죠?
다대기가 풀어지면, 용광로처럼 벌게집니다.
얼큰한 수준이구요. 제가 청량고추를 좋아하는데,
그 수준보다 조금 약해요.
매운거 못드시면, 추천하지 않아요,

솔직히 햄, 소시지 맛은 별로 안나고
그냥 맛있는 김치가 들어간 찌개느낌!!
라면은 제가 추가한 거에요.

#태인동해물부대찌개!!
김치찌개가 더 맛있으니
,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부대찌개도 맛이 없는건 아니에요.
점심식사로 얼큰하게 한사발하고
스트레스도 풀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먹거리, #광양부대찌개,
#광양태인동맛집, #태인동맛집,
#태인동해물부대찌개, #술한잔,
#광양점심장소, #해장음식추천,
#광양부대찌개맛집, #해물부대찌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