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어버이날 추천! 한우관에서 끝내주는 소고기한점!(광양 중마동 한우관)

2021. 5. 7. 21:48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소고기 다들 좋아하시죠?
저는 소고기를 자주 먹는편은 아니긴 해요.
일단 가격도 있고 소고기는 몸에 좋은건
아니라는 이유죠. 자주 안먹으면 상관 없지만!

여하튼 #중마동한우관 처음 방문해봅니다. ^^
편한자리는 아니어서 소극적인 포스팅 남겨요.

주차장이 넓고 식당도 넓어서 편하네요.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고기를 고르시면 됩니다.
식육식당과 같은 개념이구요. 부위별로 다양~
가격은 싯가여서 그날 그날 다르네요.(가성비 좋음)

식당은 룸식도 있고 오픈식도 있고
의자에 앉아서 편안하게 고기를 구울 수 있답니다.

짜~~~잔 소고기 안창살입니다.
저희는 이 부위만 먹었구요.
고기를 썰어놓은 형태가 장난아니죠!

두툼한걸 떠나서 진짜 입체도형 마냥
깍둑썰기로 나오네요~♡
이 정도 굵기는 일반 가정에서 구워 드시기
거의 불가능 ㅎㅎ 불편하겠죠.
하지만, #중마동한우관은 숯에 고기를 굽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답니다.

소고기는 바짝 익혀먹는 것보다
고기가 구워질 때 육즙이 나오는 시점에
먹는 것이 쵝~~~오죠.
그래서 숯불 위에 한점씩 구워 먹는게 진리인듯!!

안창살은 질리지도 않네요.
살치살 등 기름 많은 부위는 먹다가 기름져서
안들어가는데, 이거는 제한 없는듯 ㅋㅋㅋ

고기를 먹고 항상 마무리는 냉면이죠.
와~ 이 집 냉면도 꿀맛이네요.
한 젓갈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없어진거 실화임?
진짜 맛나게 후르륵~~ 후르륵~~ 먹었답니다.

어버이날 방문하셔서 싱싱한 고기한점 추천해요.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먹거리, #광양소고기,
#광양한우관, #중마동한우관, #광양고깃집,
#술한잔, #광양회식장소, #광양점심장소, #광양소고기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