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여름에는 맛좋은 참치한가득~ 먹어줘야죠!!(광양 중마동 #풀하우스)

2021. 7. 1. 16:45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오랜만에 참치 먹으러 갑니다. ㅋㅋ
참치 전문점에 가니 기대가 큽니다. ^♡^
가게는 2층으로 되어있고 룸 형태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니 좋았어요.
인당 35천원 주문했어요.

스끼다시부터 살펴봅니다.
당연히 나오는 피클, 단무지, 마늘~ 잉? 명이나물?
그리고 기본 야채죽과 셀러드가 나오네요.
본 음식전에 워밍업~을 하고~

스끼다시부터 살펴봅니다.
당연히 나오는 피클, 단무지, 마늘~ 잉? 명이나물?
그리고 기본 야채죽과 셀러드가 나오네요.
본 음식전에 워밍업~을 하고~

버섯와사비가 쫑쫑 썰어져 개인별 주시는데
이거 완전 인상깊네요. 톡 쏘니 드실 때 유의!!!
미소된장국도 부드럽고 무난합니다.

그리고~ 제가 진짜 칭찬하고 싶은건
이 참치 대가리에요. 살도 풍성하니 고단백!!
채소, 양념과 같이 먹으니 참 좋네요.
술안주로 오히려 회보다 좋았답니다.

튀김류는 뭐~ 다를건 없구요.
참치초밥도 그냥 그럭저럭 맛있었네요.
특별하지 않아요.

본격적으로 참치를 먹어봅니다.
비쥬얼은 솔직히 실망... 예전에 다녀간 사람들
보면 금가루도 뿌려져있고 하던데;;;
그리고 서울 수도권에 가면 플레이팅도
이쁘게 많이 하는데 여긴 ^^ 열심히 놓았네요.

비쥬얼은 그렇다치고 맛은?
음~ 괜찮아요. 신선하고 그럭저럭!!
엄청 칭찬하신 분들도 검색상에서 보였지만
저는 그냥 그럭저럭이라는 표현을 쓸게요.

참치 부속부위도 주시고~
리필도 좀 해 주시고~
솔직히 참치 많이 먹긴 힘든데...
직원분한테 리필 좀만 더 해달라했더니...
이미 많이 줬다하셔서 스탑~ ㅎㅎㅎ
뭐... 리필을 안받은건 아니니 할말은 없었어요.

참치코가 인상 깊었는데
식감은 뭐... 콜라겐 덩어리~ 맛이 있는건 아님.
오히려 알을 주신걸 너무 잘 먹었답니다. ㅋㅋ
알 김에 싸서 먹으니 개꿀맛.
식사는 알밥, 마끼 선택 가능하고
알밥 추천해요. 마끼는 맛이 별로입니다.

여름에 회먹기 쉽지 않은데,
참치는 냉동이니 안전먹거리 아닐까 싶네요.
즐거운 한주되세염~♡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7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광양풀하우스,
#풀하우스, #광양참치맛집, #참치회,
#술한잔, #중마동참치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