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맛집] 더운 여름~ 비오는 저녁 푸짐한 돼지고기를 구우면서(전남 광양시 #운동장가든)

2021. 6. 18. 18:01Enjoy Food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겡태공이에요!

비도 추적추적~ 내리고 ㅎㅎ 겜성 폭발!
직장인들은 다들 비슷할거 같아요.
비가 오니 빨리 퇴근하고 싶은 마음~
무엇인가 회사 밖에서 있고 싶은 마음~

몇일 전부터 약속을 잡았고
비까지 오니 고기 구우러 갑니다. ㅋㄷ
#운동장가든 첫 방문이구요.
맛집을 잘 아는 후배 덕분에 가게 되었어요.

공영주차장 바로 앞이라 주차하기 좋고
식당도 넓은데 거의 꽉~~~ 차더군요!
방문하신다면 예약하는게 좋을듯 싶네요.
테이블식으로 되어있답니다.
후배가 말한 것처럼 가성비 대박!!

#돈두특수부위 180g에 9.9천원!
오겹살 180g에 12천원!!!! 와~
이것도 최근에 천원 올라서 그런거지
기존에 얼마나 가성비가 좋은지 감탄했네요.

그렇다고 고기질이 안좋냐??? 절대아님!
둘다 맛이 있었구요.
특히 오겹살 두께 완전 두툼♡ 2센티 되는 듯 해요.

불판에 올리고 노릇노릇 표면부터 익혀줍니다.
적당히 잘 익었다고 생각될 때 가위로
싹뚝~ 고기를 잘라주고 안익은 속을 바삭하게
구워주면 됩니다. 캬캬~♡

#돈두특수부위 이것도 식감 좋구요.
가성비는 이게 개꿀이네요.
저는 다음에 #돈두특수부위 만 먹을라구요.

김치에 싸서 먹으면 부러운게 없죠.
부추도 양파도 함께~♡♡♡♡♡

최근 방문했던 고깃집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답니다.
다만, 알바분이 느릿느릿해서 뭘 갖다달라고 해도
함흥차사... 일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니,
이해하기로 했으요~~~

방문평가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광양맛집, #광양중마동맛집, #광양고깃집,
#광양삼겹살맛집, #광양돼지고기맛집,
#운동장가든, #술한잔, #광양운동장가든,
#광양고깃집추천, #광양오겹살맛집

728x90